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만의 오토덱 만들기
추천
2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04
작성일
댓글
[5]
학점대폭발
아가카사린이
알파버지니스
아가카사린이
명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테라브레인은 어캐 움직이는거임
[10]
114
0
빠밤이와 짜잔이의 풀네임
[4]
219
1
2년 지났는데 각성캐들도 좀 뿌리는 편이야?
[4]
135
0
와 대상자 인것도 몰랐네 ㅋㅋ
98
0
건틀렛
랭크전 못하겠음
[4]
104
0
스포
고모눈나...
[1]
157
0
스킨 미리보기 막힘?
[2]
79
0
스포
"우우웁"
[4]
221
2
나 회원코드 왜 연결되지 않음으로 뜸?
[2]
101
0
힛후힛후미힛히후미
71
0
지아의 비틱 vs 조호진의 운빨
[5]
101
0
스포
솔직히 각성 재무장 각은 봤던거 같은게
[2]
128
0
아니 뭐야 이런것도있었어?
[5]
104
0
4밴이상 먹은 캐릭 누구누구 있지
[8]
99
0
스포
혹시 이것도 아는사람 있음?
[6]
139
0
스포
근데 내칠려면 제일 쓸모없는애를 내쳐야 하는거 아님??
[8]
185
1
스포
각지아 스토리상 순수 전투력은 어느 정도야?
[17]
377
0
스포
캐릭으로 내줘
55
0
PC판으로 보니까 걍 좆되네
[1]
119
0
스포
진짜 시솝이 했던 짓들 전부다
[6]
319
0
윾나 레일리 쥐고있는 콘 머임?
[2]
59
0
카사 대공되는 땅개캐 추천 좀
[12]
116
0
나만의 오토덱 만들기
[5]
204
2
이번스토리 좋았다 이러면 정실이...
[5]
165
0
카사 이거 말이되냐?ㅋㅋㅋ
93
0
스포
고모님 좀 많이 꼴렸는데
[3]
137
0
적 평균렙이랑 비슷한 탱커는 장비 없으면 걍 두부야?
[2]
53
0
스포
지아
[3]
97
0
릴리랑 라파엘라는 페도아님
35
0
스포
스토리 관련 궁금한거 있음
[10]
148
1
NPC들 중에 오퍼로 내는거 인기투표해서 내주면 안되냐??
[5]
80
0
건틀렛
건막판하러감
42
0
스포
이번 스토리 약간 아쉬운데
[6]
179
2
이 좃같은껨 인히비터확률 몇퍼냐대체
[2]
100
1
신지아 젖탱이만 크고 하나도 안꼴림
[4]
234
4
그레모리 트로피 2개 강제 회수 당한 카붕이들만 봐줘
[2]
80
2
스포
이거 뭔지 나왔음?
[7]
152
1
스포
너 이녀석...
[1]
121
0
100m를 몇 초안에 달릴 수 있는가(x)
77
0
걍 맨땅계로시작하면 뭐가젤 힘듬??
[20]
165
0
스포
상혁 오라버니가 사들인 ㄷㄷ
[1]
142
0
스포
근대 애들 하는거 보면
81
0
신캐 나오니까 마패당하네
[2]
81
0
야짤 용접하는거 딱히 문제될거 없지?
[1]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