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복제=카운터 아닌 신지아

카운터가 아니라도 신지아와 백병전 가능 물론 분신 쓰니까 쉽게 이겼지만 


위 내용으로 볼때

신지아든 복제든 차이가 그렇게 크지 않다고 봄(1대1, 분신X, 근접전 최대한 피하기)


신지아 전투씬 하면 다이브 스토리인데 거기서 로조랑 싸우는거 묘사상 분신이 싸웠어도 그정도 될거라고봄 분신 전투력이 그정도인데 대량의 분신 부대랑 싸웠던 알파트릭스팀은 생각 보다 강함


근데 알파트릭스팀(신지아 제외) < 신지아로 보임

전용 실탄이였음 대시 곁으로 가도 옛날에 갔음


로조 전투 내용은 제이크한테 뒤질뻔함 존나 짱쌘 제이크 각성하기 전인거 가만하면 신지아 전투력 자체는 높다고 생각되지는 않음 제대로 나온게 없어서 모르겠지만 3종따리 겨우 잡을 정도로 보임 각성은 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