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전안한지 4달되가는데


랭크전은 정신력소모가큰데

늙어서 그게 감당이 안됨

좆같은 인성질뿐만아니라


왠 좆같은 짱깨년하나가

다 뚝배기깨는거보고 그냥 눈에서 지워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