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솔직히 일러 대충 그려놓고 굴리다 퇴장시켜도 됐을텐데

굳이 고퀄로 뽑아놓고 바로 퇴장 시키는건 뭐냐


라투디 없고 언팩 분류 npc인거만 보면 팔아먹을 계획도 없는거 같음


이렇게 소모하고 끝내긴 아까운데 스비도 계획이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