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일러 대충 그려놓고 굴리다 퇴장시켜도 됐을텐데
굳이 고퀄로 뽑아놓고 바로 퇴장 시키는건 뭐냐
라투디 없고 언팩 분류 npc인거만 보면 팔아먹을 계획도 없는거 같음
이렇게 소모하고 끝내긴 아까운데 스비도 계획이 있으려나

솔직히 일러 대충 그려놓고 굴리다 퇴장시켜도 됐을텐데
굳이 고퀄로 뽑아놓고 바로 퇴장 시키는건 뭐냐
라투디 없고 언팩 분류 npc인거만 보면 팔아먹을 계획도 없는거 같음
이렇게 소모하고 끝내긴 아까운데 스비도 계획이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