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계의 멸망을 막기 위한 일을 하고있는게
관리자(코핀) 나유빈(육익) 시솝/입실론(평의회)
이렇게 3파로 나눠져있거 각각다른 방면 혹은 방식으로 같은 결과를 위해서 활동중인건가
결국엔 평의회도 관리자, 그러니까 우리 입장에서는 순수 빌런이라 할수는없네 엌
물론 입실론 제외 다른 평의회 멤버는 까도 되겠지만
이 세계의 멸망을 막기 위한 일을 하고있는게
관리자(코핀) 나유빈(육익) 시솝/입실론(평의회)
이렇게 3파로 나눠져있거 각각다른 방면 혹은 방식으로 같은 결과를 위해서 활동중인건가
결국엔 평의회도 관리자, 그러니까 우리 입장에서는 순수 빌런이라 할수는없네 엌
물론 입실론 제외 다른 평의회 멤버는 까도 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