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인스토리6에서 막히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4 작성일 2022-03-08 15:25:38 https://arca.live/b/counterside/45859979 장비파밍이 스펙업 효율가장좋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2022-03-08 15:26:49 장비는 셋옵만 맞춰도 할만할텐데? 네르비에 때문에 그럼?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5:27:11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5:28:11 류드밀라 없음? 아님 로자리아나 다른 공중딜러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5:29:32 류드밀라 있는데 그 친구 쓰면 되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5:30:49 ㅇㅇ 거기는 다른 애들이 지상에서 라인유지하면서 짤딜만 넣어주면 류드밀리가 다 정리해줌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08 15:26:52 거기쯤가면 이제 장비에도 신경써줘야댐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5:28:04 일단 보급작전에서 템파밍하는거 맞지?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08 15:28:32 https://arca.live/b/counterside/45540164 이거참고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5:29:45 ㄱㅅ 펼쳐보기▼ ㅇㅇ 2022-03-08 15:28:09 이제 에피 6부터가 좀 힘듬 공중유닛 많으면 좋음 거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긴글 쓰는거 많이 힘들지 그치 [10] 아루엘 2022.03.08 1277 46 타워캐릭터는 안나왔으면 좋겠음 [1] gkdhkdhk 2022.03.08 44 0 아니개시발 에이미 개빡치네 ㅇo 2022.03.08 36 0 세실...세실이라...어디서 들어봤......... [5] 진실의문 2022.03.08 97 1 추천인작 다했다 [1] Badfinger 2022.03.08 48 0 라파엘라 윙크 [1] 견로 2022.03.08 100 2 스포 내가 .... 는 아닌데 .... 는 꼴림 [2] 켁븜구리 2022.03.08 131 1 이 메카 메스충에는 슬픈 전설이 있어 [7] ㅇㅇ 2022.03.08 110 7 스포 모델링 공들인건 각성김철수 2022.03.08 78 0 재무장 캐릭 1개만 만든다 치면 뭐가 좋음? [6] ㅇㅇ 2022.03.08 64 0 카사는 복귀하는 맛이 있네 [1] 구글 2022.03.08 110 3 리세계고 뭐고 모르겠다~ [6] 몽설화 2022.03.08 161 1 스포 1회만 써먹고 버려지는 게 아깝다고? [13] 요정버서 2022.03.08 234 3 스포 근데 이번에 나온 그 탱크 [5] 이터니티라바 2022.03.08 164 1 건틀렛 재핑챙 진짜 무친년이구나 텐키리스키보드 2022.03.08 130 0 건틀렛 에이미 시발련 때문에 라인전 성립이 안되네 [13] 쿵쿵홍 2022.03.08 138 0 스포 음...그러니까 [1] KIRAREKI 2022.03.08 96 0 레이크 있는데 엔터 패스하고 블루 만들까? [3] 아또녜몌 2022.03.08 51 0 푸키먼빵 사러 나간다 [4] ㅇㅇ 2022.03.08 34 0 스포 근데 아직 희망있는게 [1] 소나기나기 2022.03.08 141 0 각지아 터치모션좀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3.08 70 0 이밴트상점싹쓰리하는거맡지??? [3] 잔비파파 2022.03.08 73 0 에이 암만 그래도 뭐라도 내주겠지 ㅋㅋ [3] 금은동태 2022.03.08 67 0 메인스토리6에서 막히는데 [10] ㅇㅇ 2022.03.08 114 0 에난민 정착하러 왔습니다 [31] 뼈와쌀을분리 2022.03.08 1576 64 솔저 고분자 t7 금딱은 셋바 돌릴 가치있음? [3] SmuSaj 2022.03.08 151 0 스포 얘도 솔직히 나오면 좋겠다 [7] 카르텔잔당 2022.03.08 156 1 스포 근데 저년 모델링 열심히한거보면 [3] 익명의작성자 2022.03.08 167 0 스포 제아내를돌려주십시오 [14] 디셉션 2022.03.08 190 1 4시간의 가치 [2] 부식되는세계 2022.03.08 81 0 근데 빠밤남매 본명이 준이랑 주리면 [2] 이터니티라바 2022.03.08 90 0 카사 스토리 볼수있는데 있어? [1] 차분하게 2022.03.08 58 0 스포 이렇게 버리긴 좀 아깝지않나 [8] 문체부장관 2022.03.08 249 3 스포 깡통들은 각성해라! [4] SmuSaj 2022.03.08 105 2 스포 체스에 얼마나 한이 맺혔으면 [11] OmO 2022.03.08 2098 58 헉!!! 님들 저 버그 알아낾!! [23] dlbodkel 2022.03.08 1260 60 지아뽑은면좋은거맞ㅈ?ㅣ [6] 나세실없찐 2022.03.08 111 0 어 ... ? 비빕고 2022.03.08 65 3 스포 난 이번 스토리 보면서 하빌밀런 2022.03.08 106 0 스포 카붕이쉑들 왤캐 악당에 과몰입하나했네 [13] ㅇㅇ 2022.03.08 2094 46 솔직히 타이탄 처음봤을때 놀라긴했음 [5] 수타 2022.03.08 116 2 스포 솔직히 1회용 캐릭이었으면 [6] IRR 2022.03.08 156 2 근데 진짜 캐릭터 일회용이라기에는 너무 예쁨 [5] 머털이 2022.03.08 121 0 이정도면 리세계 나오면 갈아탈까 [11] ㅇO 2022.03.08 162 0 ✋질문 장비 질문 좀 청정뉴비 2022.03.08 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8 1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