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5545하고 챌1에서 돌려보는데
일단 이번주 공익 출소라서 타워 쉴드 반병신되는 주간임
5545하고 쉴드를 빼면 공장판+궁힐인데
이게 5코값을 하지는 않음
차라리 3코 다른 서폿 꺼내는 게 좋지
공익밴주간에 풀스작하고 써야 제값 할 듯함
기존에 쓰던 양하림에서
스충보다 공격력쪽에 치중되어 있어서
각시윤이랑 시너지는 잘 맞는 거 같음
특히 반격이 후열 존나 쌔게 때려지더라
공익 각우 밴 먹으면 각시윤 양하림 각지아 이렇게 돌려볼려고
내가 생각엔 각지아가 장판쉴드 빼고 제 값 하는 성능은 아닌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