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관남충에게는 비질란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3 작성일 2022-03-10 02:20:38 https://arca.live/b/counterside/45977321 육익이든 평의회든 자기네 회사 사람들이든모두 그저 마왕이랑 대치할 상황 대비해서 마련하는 장기말이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갓겜충아님 2022-03-10 02:21:04 ㅇㅇ 2022-03-10 02:21:34 가은이 같은 경우 보면 완전히 장기말로 보는건 아니고 인격체로 존중은 해주는데 공과 사를 존나 칼같이 구분해서 이건이거 그건그거 하는 느낌임 펼쳐보기▼ ㅁt 2022-03-10 02:21:43 공리주의적 인물 그자체 펼쳐보기▼ 페로로귀여워 2022-03-10 02:21:58 장기말이긴 한데 그 장기말을 소중히 생각하는듯 펼쳐보기▼ narrative 2022-03-10 15:27:21 힐대랑 충돌한 이유도 힐데는 세상이 망하것는데 뭐하냐고,관리자는 그래도 존중은 해줘야하지 않겠냐일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스타는데 ㅅㅂ 사람표정이 다 읽히노ㅋㅋ [1] ㅇㅇ 2022.03.10 103 0 나도 처음엔 핑챙 6마리씩 갈아버렸었는데 [1] 지미간장게장 2022.03.10 75 0 청사병 이미 끝난거냐 IRR 2022.03.10 31 0 방어구챌 1-4보다 1-3이어려움? [2] kimjino 2022.03.10 142 0 그래서 버거추첨이랑 징집은 언제하노? [4] 쿵쿵홍 2022.03.10 74 0 다이브 밀떄 차라리 짜잔이를 써볼까 뷰르릇 2022.03.10 45 0 린시엔 < 이름부터 못생김 [7] 화선 2022.03.10 100 0 정보 아니 에붕난민분들 지금 상황파악이 안되시나본데 [40] Maximin 2022.03.10 4490 68 건틀렛 재르카 1밴 안쓰냐? [8] ㅇㅇ 2022.03.10 152 0 선택권 남아있는거 샤오린 받을까 [3] 김유톨맨 2022.03.10 53 0 일섭 격전지원 업뎃됨 [2] ㅇㅇ 2022.03.10 106 0 저녁으로 고구마파인애플 피자를 먹어서인가? [5] 쿵쿵홍 2022.03.10 74 0 누가 짤같은걸로 요약해서 스토리 안달려주냐? [2] 클린늒네 2022.03.10 85 0 근데 가은 < 이름부터 이뻐보임 [6] 화선 2022.03.10 113 0 테스크 포인트 생각해보니 씹혜자네 [9] ㅇㅇ 2022.03.10 135 3 창작 카사 대사콘 업데이트(가독성 상향) [6] 충혹마 2022.03.10 929 28 관남충은 소름돋기보단 존나 절박한거 가틈 ㅇㅇ 2022.03.10 72 0 ㄹㅇ 생각해보니 테스크 포인트로 융핵사도 되지않나 [11] ㅇㅇ 2022.03.10 134 0 스포 역시 연관성이 있었네 [1] 클러스트 2022.03.10 121 4 가은이 동생 이름은 [4] 화선 2022.03.10 98 -1 얘 풀리면 건 하기 싫어지겠는데 [1] 라리레로루로 2022.03.10 131 0 융핵은 건포 상점이랑 명함 상점에서 파는거 제외하고 사는거 아니다 게이들아 [3] Onedaymore 2022.03.10 98 0 재르카 만들면안돼나 [4] abear 2022.03.10 99 0 스포 관남충에게는 [5] 비질란테 2022.03.10 163 0 히히 알바비 받았다 [3] ilillllilllill 2022.03.10 111 0 에붕이들 태포는 가챠박아서 채운다는마인드임?? [1] Ykr 2022.03.10 168 0 짜잔이 밸런스떡밥 돌더니 올려치기글이 싹사라짐 [2] 미나링 2022.03.10 134 3 칵테일머만들어먹지 [1] ㅇㅇ 2022.03.10 89 0 각제이크는 진짜 안습이네. [2] 베론 2022.03.10 86 0 스포 관남충 무섭긴한듯.. [6] ㅇㅇ 2022.03.10 250 1 태스크포스로 융핵사면 안됨...? [18] 시에진심 2022.03.10 178 0 A15나 M1 박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는 레이드 렉 안걸리나? [2] 극한의가능충 2022.03.10 72 0 47층 보스에서 함선 터지기전에 껐음 [1] 뷰르릇 2022.03.10 60 0 그때 그시절 밀리아2,,,,, [3] 홍삼 2022.03.10 102 0 스포 고모님에 대한 인식변화 [5] 로하림 2022.03.10 227 1 스포 대사 하나로 비틱과 꼴림을 둘다잡은년 [10] 사소리 2022.03.10 228 2 뉴비 3번째 재무장해씀 [2] 디브 2022.03.10 107 0 스포 울었다 ㅠㅠㅠ [40] 클린늒네 2022.03.10 2041 68 전략전 한판에 카린웡의 모든 것이 나오네.. [9] ㅇㅇ 2022.03.10 145 0 sr들은 모아두면 되는거임? [2] 유나펀치 2022.03.10 58 0 지부장들 [5] raming 2022.03.10 108 0 에이미 밸런스사건이 없었으면 [1] hver 2022.03.10 81 0 ✋질문 각지아 출시 3일차 챈에 질문 [7] ㅇㅇ 2022.03.10 164 0 아 코로나 확진떴네 야발 [14] 키쎈 2022.03.10 2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0 02: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