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에 몇번= 건포 상점

주에 몇번= 명함 상점그 외엔 


사는거 아님 260쿼츠로 파는거랑 태포로 파는건


이유: 태포는 재무장 인물 데이터 및 오퍼 정가로 쓸 곳이 많고 260쿼츠로 파는건 260쿼츠당 융핵 하나인데 모작권 1개에 30쿼츠고 보통 모작권 2개에 융핵 하나인거 감안하면 훨씬비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