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은 그냥 재화 꼴아박아서 돈지랄 하는곳이 아니라고요;;;;

@보급소 15쿼츠 리롤하면서 크레딧 제품 다 구매 채용권은 할인하면 삼 기채권은 무지성 구매

@편의물품 대공 입장권 1개 구매 방어는 필요하면 삼 월간 셋바 30장 구매 주간 튜바는 쿼츠 넘쳐나면 사셈

@플포상점 제발 건들지말고 재무장 스킬작데이터 대비해서 아껴두셈 1뽑당 10점주는 존나게 귀한 재화임 제발 쓰지마

@레이드 보통 금형이나 부족한 재료 사서 장비 제작함 지금은 인히 시즌이니 신경 꺼도 됌

@다이브 보라도면은 필수구매 함종소재는 필요한거 사셈 난 허수코어 많아서 걍 다 샀음 튜바는 필수함선 제작 끝나면 주마다 살거 다 사고 풀구매 때리면 됌

@챌린지 메이즈장비부터 다 터셈 난 튜바질하다 꼴받아서 영끌하려고 튜바 샀는데 존나 후회하는중

@그림자전당 주간 120짜리 금형, 주간 튜바, 75퍼 할인금형 구매하고 아껴서 월간 셋바 50개 구매 5층 뚫어서 재화 많이 모이면 전당셋 맞출때까디 50퍼 할인금형도 사도 됌

@컨소상점 주간셋바 5장, 융핵 구매 나머진 효율 좆구림

@명함상점 주간, 월간 횟수제한 품목 전부 구매 남는건 특이 촉매제 사서 특적핵 융핵 바꿔먹거나 요즘 인히 레이드때문에 정보 부족하다던데 정보 사던가 하셈 키울거 많으면 적성핵 바꿔먹어도 됌
우리 제발 무지성 현금술 박지 말고 지출계획을 세워서 효율적인 돈지랄을 해봐요 에붕난민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