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메카닉을 단신으로 압살하는 성능으로 내면 제이크 하나때문에 메카닉이란 특정 카테고리가 전부 뒤져서 문제고
반대로 메카를 간신히 견제하는 성능이면 굳이 제이크를 쓸 이유가 없음
그냥 범용성에 중점둔 스킬셋가지고 나왔으면 지금보다 성능만지기가 쉬웠을듯

모든 메카닉을 단신으로 압살하는 성능으로 내면 제이크 하나때문에 메카닉이란 특정 카테고리가 전부 뒤져서 문제고
반대로 메카를 간신히 견제하는 성능이면 굳이 제이크를 쓸 이유가 없음
그냥 범용성에 중점둔 스킬셋가지고 나왔으면 지금보다 성능만지기가 쉬웠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