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메카닉을 단신으로 압살하는 성능으로 내면 제이크 하나때문에 메카닉이란 특정 카테고리가 전부 뒤져서 문제고


반대로 메카를 간신히 견제하는 성능이면 굳이 제이크를 쓸 이유가 없음



그냥 범용성에 중점둔 스킬셋가지고 나왔으면 지금보다 성능만지기가 쉬웠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