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보면 혼자서는 장비 출력제어를 못해서 존 메이슨이 도와줌.


근데 메이슨 없이 혼자 출격하니 제 성능을 끌어내지 못해서 구린거




즉, 존과 함께 출전시키면 각캐다운 성능이 나올것으로 예상됨


나 좀 천재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