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 유나밖에 없는데 별 끝까지 다올림??

아니면 치후유랑 좀 골구로 섞어가면서??

이 계정이 2일전 시작한 계정이라 아직 R빼고는 별 올린게 없어요


빨간거는 유나 / 파란건 방패병 요렇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