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레이드 돌때 신은나보다 허버허버가 더 좋음? ㅇㅇ (1.25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7 작성일 2022-03-11 13:28:16 https://arca.live/b/counterside/46079840 공략보면 다 허버허버 쓰는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천공분열 2022-03-11 13:29:08 정확하게는 인히비터 더 월을 타수로 격파해야하는데 에이허브 아니면 소각 끝나면서 못 잡음. 다른 함선이면 무조건 한텀 더 봐야함 펼쳐보기▼ ㅇㅇ 2022-03-11 13:31:14 나는 스펙이 딸려서그런가 에이허브를 타든 신은나를 타든 1:30대에 월 깨고 보스한테 가는데 이럼 뭐가 더 나음? 비교하고싶어도 레이드가 없네 펼쳐보기▼ 천공분열 2022-03-11 13:36:38 스펙 딸리면 그냥 1;30초 노리는게 나음. 신은나 타는거 추천함. 나는 몰루브릿지 쓴다 ㅋㅋㅋ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2-03-11 13:34:35 공속주는 허브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2-03-11 13:36:25 근데 내 생각엔 벽만 부술 수 있으면 먼 함선 타도 좋은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슬렌더가 진리가 맛따 ㄹㅇ [2] ㅇㅇ 2022.03.11 130 0 아코...! [2] dlbodkel 2022.03.11 81 0 카사 한없이 분재만하면 분재겜되는데 파고들면 ㅈ되네 [3] 풍산개이브 2022.03.11 92 0 유튜브앱 번역기능 성능 개지리는거같음 Eunch 2022.03.11 56 0 나 오늘 플레찍음. 부타군 2022.03.11 37 0 좋은 말로 할때 리세계를 풀어라 류킨타이... Aaaa 2022.03.11 72 1 창작 공익대회)대 '적자' [11] 망가에용 2022.03.11 1127 56 릴리쟝나와 결. 혼해다오 [2] ㅇㅇ 2022.03.11 53 0 챈컨소 들어가기 너무 어렵네 [3] 서량 2022.03.11 112 2 건틀렛 님들 저 개고수임 [5] AKANE 2022.03.11 115 7 모모 스킬 별로인것같아서 안뽑으려고했는데 [3] 단또또단 2022.03.11 106 0 구원기사단 유닛 더 추가해라 [5] 카늒네 2022.03.11 60 0 코이츠 랑 코이카츠 차이점이 머임 [3] ㅇㅇ 2022.03.11 110 0 님들 칵테일 재료 어떻게 뽐빠이 하는중?? [4] ㅇㅇ 2022.03.11 164 0 신지아 왜 옆집까지 가서 비틱하냐?? [4] ttsstt 2022.03.11 127 2 스포 근데 알파트릭스 마크는 꼴림포인트 가르키는 거읾? [5] ㅇㅇ 2022.03.11 175 7 구인/구직 적폐 컨소에서 신규사원 모집중 [19] 닼쉪 2022.03.11 322 0 각우 한접시 [2] 블키 2022.03.11 94 0 뭐냐 이번이벤 배경 왜 지아링 pv브금임 ㅋㅋㅋㅋ Irosis 2022.03.11 102 0 스포 대놓고 그늘밑 울않너 전부 TS 하면 카붕이들 [8] 한우쟝 2022.03.11 198 4 일판캐 버프는 이제 안해주려나 [2] 아제우스 2022.03.11 43 0 카사챈 집단지성 미연시 게임 - 캐릭터 생성 결과 발표 [28] dwsss 2022.03.11 1779 56 본인,,나유빈 .등 장 ㅇㅇ 2022.03.11 41 0 레이드 돌때 신은나보다 허버허버가 더 좋음? [5] ㅇㅇ (1.253) 2022.03.11 97 0 지아 성벽 [3] 부타군 2022.03.11 103 1 ✋질문 유나 별 적성핵 다박아서 별 올림? [16] Istur 2022.03.11 105 1 창작 지수씨 탑가시게요? [3] 이세 2022.03.11 535 7 구인/구직 뉴비 추천인 구해!! [11] 이규 2022.03.11 95 0 유나뽑을까 다음 각성기다릴까 [1] 화라비맘 2022.03.11 48 0 에난민 진지하게 궁금한게있다.... [7] 글냥이 2022.03.11 118 2 스포 하아,,,제고모님이잴기엽내여,, [2] 단또또단 2022.03.11 158 0 카붕이들아 안드폰에서 아이폰으로 바꾸면 [2] 곰뭉 2022.03.11 119 0 연협 30퍼 뻥튀기 네번 연속 실패했다 개씨발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11 31 0 자신을 선장이라 생각하는 미친 암컷 ㅇㅇ 2022.03.11 68 0 뭐야 나만 튕김? [1] 반갑노 2022.03.11 80 0 요즘 프로필 잘나오는거 보면서 느끼는건데 [5] 비질란테 2022.03.11 111 0 이터 금방 쓰네 [5] Jiark 2022.03.11 57 0 얘 왤케 커여움 [4] 위슬래시 2022.03.11 97 3 창작 미니스트라.. [68] 헤니웨이 2022.03.11 3272 139 여기 대문 오른쪽 애가 라파엘라야? [4] ㅇㅇ 2022.03.11 76 1 어린 팬드 지아 특 [7] 카늒네 2022.03.11 86 2 건틀렛 타이탄은 서비스종료다 [1] ㅇㅇ 2022.03.11 60 0 건에 패배 표시 안한 이유가 뭘까? [1] 병투vs오니짱 2022.03.11 43 0 각제이크 병신인 이유 및 해결방법. [5] Ligeia 2022.03.11 127 2 다들 렐릭 금형 뭐돌리냐? [2] 로리힐데 2022.03.11 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1 13: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