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 대장이 하는거 재밌어 보이길래
나도 한번 가볼래

그냥 딴라인 가시면 안됄까요...?

왜? 난 탑하고 싶은대?

설마... 그때 나때문에 져서 그런거야?
미안해...아직도 화 안풀렸구나...

아니...왜 울려 그래요...
전 그냥 지수씨가...

으어어어엉 미안해! 그때 제드 키워서!!
제드 23/0/12 만들어서 미안해!! 흐어어엉

대장! 게임하는거 가지고 빡통이 왜울려!
탑가게 해줘 그냥

아니...그...(하...ㅆㅂ 이번것도 ㅈ댔네 즐겜 해야지)
알겠습니다 지수씨 탑 가셔도 좋습니다

정말? 이 스파 이지수만 믿으라고
픽창
공익:키아나
씨발이:리신
상대탑 렝가

? 렝가선픽이네 정글 픽이미 있는거 보면
탑이네

렝가 선픽인대 다리벤이 안돼있네?

오...기회군요 지수시 다리우스 고르는ㄱ....

우르곳 픽

그거 맞아? 빡통아?

쌔 보이길래 해볼려고

아니 ㅆㅂ 성능은 지랑 같은련을 왜...

후... 아닙니다 잘했습니다
그냥 하죠 뭐...
잠시후
우르곳님이 미쳐날뛰고 있습니다!
파랑팀 트리플 킬!
적팀이 찬성 5표 반대 0표로 항복에 동의했습니다!
상대팀 이즈리얼:ㅌㅊㅇㅈㅈ


빡통이가 캐리해서 이겼는대....?
뭐지...?

지수씨! 다시 봤습니다!
놀랍군요... 상대 렝가를 ㅈ냥이 마냥 패는군요!!

빡통이 최고!!

이 엘리트 스파 이지수를 뭘로보고!

근데...왜이긴거지....?
상대 렝가도 그렇게 못하진 않았는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