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밑에서부터 연승박고 올라올때 상대 한명만 5번? 만나서 점수 올렷는데 미안하다 진짜 ㅋㅋㅋ 다음에 보면 나도 오픈해줄게
글고 승급 막판에서 오픈해준 상대 마스터 진짜 고맙다 덕분에 생전처음 마스터 찍었다
카사 처음 시작할때 목표가 최소 마스터 찍는 거엿는데 이제 성불할수잇겟노

그렇다고 접지는 않을거다 난 섭종까지 간다 ㅋㅋㅋㅋㅋ

카사 떡상하게 해주세오


밑에서부터 연승박고 올라올때 상대 한명만 5번? 만나서 점수 올렷는데 미안하다 진짜 ㅋㅋㅋ 다음에 보면 나도 오픈해줄게
글고 승급 막판에서 오픈해준 상대 마스터 진짜 고맙다 덕분에 생전처음 마스터 찍었다
카사 처음 시작할때 목표가 최소 마스터 찍는 거엿는데 이제 성불할수잇겟노

그렇다고 접지는 않을거다 난 섭종까지 간다 ㅋㅋㅋㅋㅋ

카사 떡상하게 해주세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