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가루 알레르기 때문에 봄만 되면 알레르기성 결막염 때문에 눈 가렵고


심심하면 콧물 나오고 재채기 하고


병원가서 약을 타서 먹어도 큰 효과가 없음


시발 꽃이랑 나무 다 불지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