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카이림 설치하고
산장에서 나와서 뭐 산위에 물건배달해달란 퀘스트 잇길래

그냥 배달만해주는거면 별거아니네 하고 받고 올라감

가는길에 늑대 잇엇는데 가뿐하게 대가리 쪼개주고 별거아니네 하고감

근데 좀 올라가니깐 뭔 쿠쾅쿠쿠앙ㅇ하는 소리나는데

멀리서 뭐 설인괴물? 이랑 유령같은게 서로 싸우고잇음 시발;;

나한텐 어글안끌린거 같아서 호다닥 뛰어가기로 무시하고 가는데

가는길에 설인같은게 또잇음

전력질주로 뛰니깐 못쫓아오는거같음 할만함

그래서 계속 올라가는데

그 유령같은게 뭘 삐용삐용 쏘더라 마법임

피쭉쭉달고 이대론 죽을수 없어서 돌아가는데

설인도 잇고

바로 옆은 절벽이고

빠른이동으로 탈출도 못하고 속절없이 왓던길 되돌아가면서 도망칠라는데

마침 동굴이 잇는거임

동굴 들어가니깐 어두컴컴 함

무슨쉼터? 그렇게 나오던데 여기가 그 고속도로 휴게소 같은건가 하몀서 안에 뒤져보는데

뭔 문이 또 나옴 광산 같은입구

여기가 비상통로쯤 되나 하고들어갓는데

입구에 시발 갑자기 유령이랑 좀비같은게 잇고

바로 존나 퍽퍽 쳐맞고 딸피됨

캐릭 바로 항복하고 섹카이림이라 죽는게 아니고 바로 야스임

첨엔 드로거랑 야스하고 그다음엔 귀신이랑 야스하고
그다음엔 귀신둘이랑 3p하고 끝나고난다음 방향키 흔들어서 탈진 풀려니까 바로 또 덮쳐서 따먹고

탈룰못하는 무한강간 동굴에 무력검과 탈력감을 느끼고

결국 세이브 삭제후 새로시작함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