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건 개재밋네 나비꽃 추천 5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183 작성일 2022-03-11 13:15:01 https://arca.live/b/counterside/46078891 첨에 앞마당까지 말려서 걍 졌다 싶었는데공익님 출격하고 에블린이랑 같이 회심의 탱킹하면서 후열보충 해가지고 역전승함ㄹㅇ 이맛에 건하는건가???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각성김철수 2022-03-11 13:15:33 나비꽃 2022-03-11 13:16:40 양념게장한접시 2022-03-11 13:15:36 나비꽃 2022-03-11 13:16:52 나도줘 2022-03-11 13:15:56 각성서포터 에블린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11 13:16:24 그녀는 신이야 펼쳐보기▼ ㅇㅇ 2022-03-11 13:16:05 나비꽃 2022-03-11 13:17:09 던붕이 2022-03-11 13:16:08 적당히 하면 재밌어 너무 과몰입해서 스트레스 받지마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11 13:17:55 근데 변수창출이 뭔가 직간접적으로 다 나는 느낌 들어서 개씹억까당해서 질땐 존나 억울할거같음 펼쳐보기▼ 던붕이 2022-03-11 13:18:35 억까상황 많이 나온다... 그래서 과몰입 하지 마란거임 진짜 뜬금없이 터지는 경우 되게많음ㅋㅋ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11 13:19:41 플레이어 직접 컨트롤 말고도 회피나 크리티컬 이런거땜시? 펼쳐보기▼ 던붕이 2022-03-11 13:20:18 그런건 약과고 에이미 땡겨왔을때 갑자기 미니 특수기 꽂아버려서 후열 전멸한다던가 이런경우 많이나옴ㅋㅋ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11 13:21:10 던붕이 2022-03-11 13:21:48 쨌든 골드부턴 밴목록이란거 있으니까 그거 참고하면서 덱 짜야될거고 공익쓰려면 융합이랑 템 오퍼 엄청중요하니까 참고해라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11 13:22:26 *수정됨 좀더 하면서 캐릭풀 늘려나가봐야할듯 3,4코용 뭐 넣을지가 제일 고민되더라 특히 3코 펼쳐보기▼ 던붕이 2022-03-11 13:23:23 *수정됨 그건 그주 밴목록따라서 유동적으로 바뀌는거라 답은 못주겠다... 일단 많이쓰는 3코는 이프리트 가은 에블린 릴리 이런애들 위주로 키워둬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11 13:24:11 밴이 그 1밴당 코스트 1씩 올라가는거임? 지금 실버인데도 있더라 펼쳐보기▼ 던붕이 2022-03-11 13:25:03 실버인데도 밴이 있던가? 1코 올라가고 리더보너스 못받으니까 참고해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11 13:28:14 리더보너스가 1코 줄어들고 무조건 패에 들어오는건가?? 이건 있던데 덱짤때 밴캐릭들 옆에 밴1,2,3하면서 코스트 밴만큼 추가되는건 실버올라와서 첨보는듯 펼쳐보기▼ 던붕이 2022-03-11 13:29:17 첫패에 무조건 들어오고 1코감소가 리더보너스임 첫패엔 들어오는데 1코감소를 못받는다 아마 실버부터 추가됐나보다... 오래되서 가물가물하네 펼쳐보기▼ 푸별 2022-03-11 13:21:25 건공되겟노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11 13:22:39 이거 생각보다 개재밋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이크는 애초에 메카 카운터란 컨셉설정이 잘못된듯 [7] dlbodkel 2022.03.11 96 0 "여신님" [3] 당기 2022.03.11 89 0 어어 임마 이거 왜이러노 [4] 사축 2022.03.11 85 0 념글 보고 느낀건데 [11] 비질란테 2022.03.11 139 -1 6지구 빡세네 [3] 화라비맘 2022.03.11 60 0 일찍자서 회복점 하려했는데 [1] 물풀 2022.03.11 30 0 짜잔이의 우람한.jpg [4] 꿀때지 2022.03.11 151 2 ㅍ) [4] ㅇㅇ 2022.03.11 83 0 스포 언젠가 제대로된 용도 보고싶다 [2] 꼬리를문뱀 2022.03.11 151 2 옆집 금강선 내려치기 개웃기네 진짜ㅋㅋㅋㅋㅋㅋ [19] Maximin 2022.03.11 2569 84 유입 친구들은 필독하세요 [23] 한우쟝 2022.03.11 202 -6 진짜 건 개좆같네 씨발 [2] 병투vs오니짱 2022.03.11 95 0 75%가 인정한 사실.jpg [4] 꿀때지 2022.03.11 180 6 카사챈 너무 천박함 [1] 베버 2022.03.11 75 0 레이드 숟가락은 무조건 보상이 토큰으로 되어있음? [1] ㅇㅇ 2022.03.11 59 0 기사단 개인복지포인트는 일주일에 한번씪 이만큼 주는거야? [5] diene 2022.03.11 130 0 근데 하우징 ? 이거 깔쌈하게 잘 만들어놓고 잔비파파 2022.03.11 91 0 요번 어린이날엔 누가 어려지게되나요 슈퍼코님? [1] 부타군 2022.03.11 92 0 응애뉴비 미션다깬데스 [2] ㅇㅇ 2022.03.11 50 1 노출 없는데 너무 야한 짤 [2] 명란마요콘치즈 2022.03.11 110 1 건틀렛 만년 플딱이 라파엘 풀리기전에 마스터 찍었다 ㅋㅋ [16] ㅖㅏ 2022.03.11 120 7 건틀렛 육익은 신이야 [2] 나도줘 2022.03.11 85 0 건틀렛 건 개재밋네 [23] 나비꽃 2022.03.11 183 5 스포 고모님 은근 자존감 낮아서 [3] ㅇㅇ 2022.03.11 167 0 3,4번째 6성 추천좀 [7] Yuraki 2022.03.11 77 1 이면세계 가으니 [6] 꿀때지 2022.03.11 120 2 카사챈 볼때마다 가끔씩 흠칫흠칫함 [10] 위슬래시 2022.03.11 126 0 전당 4번 개허접. [4] 알렌맘 2022.03.11 80 0 모듈챌 돌때 컨소버프 켜? [11] ㅇㅇ (125.177) 2022.03.11 138 0 카사가 에픽보다 못한점 하나 있음 ㅠ [9] ㅇㅇ 2022.03.11 212 3 이유미조음?? [3] ㅇㅇ 2022.03.11 94 0 타이탄님 포신을 위로 올려서 공중을 때려보세요 [2] ㅇㅇ 2022.03.11 66 0 오토로 랭크전 이기면 기분좋음 [3] ㅇㅇ (14.52) 2022.03.11 92 -5 원래 미연시 투표 기한 1일이긴 한데 [2] dwsss 2022.03.11 79 0 창작 꼬마 류드밀라 [80]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3.11 6462 211 스킬북 초반꺼 모자른거 스트레스 오진다 [10] 카사로넘어감 2022.03.11 106 0 진짜 시발 봄이 세상에서 제일 시러 [2] 극한의가능충 2022.03.11 74 0 이게 어떻게 중학생 몸매임? [7] 클린늒네 2022.03.11 148 2 유입 친구들은 보고 가세오 [10] 한우쟝 2022.03.11 149 2 스포 바보병신고모님 ㅇㅇ 2022.03.11 110 0 본인 게임하면서 <무력감> 느껴본거 [6] 꿀때지 2022.03.11 178 2 장비설명 개웃기네ㅋㅋ [1] Maximin 2022.03.11 123 3 타임스탑마패 개꼴받네 [3] ㅇㅇ 2022.03.11 87 0 거기 지나가는 멋진 카붕오빠 [27] 나도줘 2022.03.11 1369 6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11 13: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