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의외로 이지수가 키카드가 되지않을까 gkdhkdh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4 작성일 2022-03-18 12:59:15 https://arca.live/b/counterside/46550101 얘 상향만 잘하면 재르카 재핑챙 극카운터될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호라이즌H 2022-03-18 13:00:24 이지수한테 치감있으니까 재르카는 그렇다치고 핑챙은 왜? 펼쳐보기▼ gkdhkdhk 2022-03-18 13:02:20 버프해제 + 15초간 버프금지 있어서?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2-03-18 13:00:45 패시브 힐밴에 특수기 버프해제 버프금지 30초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하하... 고모가 꼴리는건 '상식'이잖아요? [6] 나비보벳따우 2022.03.18 97 1 그래서 지금 라파엘라 골리앗 110찍으면 된다 이거지 [6] ㅇㅇ (220.70) 2022.03.18 116 0 가슴이 왜 몽미임 [4] 람네 2022.03.18 95 0 지금 패스사면 쓰알선택권주는거 살짝 냄새가 남 [7] 후라이드 2022.03.18 148 4 근데 몰?루겜 유튜버인가 그건 왜 터진거임? [18] ㅅㄴㅇ 2022.03.18 263 0 님들 재화 파밍 어디서핢.....? [2] 전국호두협회장 2022.03.18 46 0 지금 미야 다 합쳐서 ㅈ됐으면 개추 ㅋㅋㅋㅋ [2] Reconquista 2022.03.18 90 1 이지수 무료 아님? (X) [3] ㅇㅇ 2022.03.18 86 0 이런 금발캐릭 나오면 좋겠다 [1] 천화천 2022.03.18 152 0 29일이면 나도 그레모리 오너..? [1] 대한 2022.03.18 52 0 이벤트 어려움 2-1 대체 어케깸? [1] ㅇㅇ 2022.03.18 74 0 지금 151뽑하면 사원선택권 주는 혜자 이벤트 중읾,,, [3] ㅇㅇ 2022.03.18 73 0 재무장 좆같다고 느끼는점= 건틀렛 수치 2배인것 같음 크리스피크림 2022.03.18 43 0 이지수 채용획득이 있다고?! [1] 라익스가드 2022.03.18 92 0 나 골리앗 채용권만 쏟아붓고 못뽑았는데 돌려주는거? [9] 여우불 2022.03.18 99 0 야너두? [4] 응애나추룡아가 2022.03.18 74 0 스알 재무장 스작 다해줄라면 몇명 필요함? [2] ㅖㅏ 2022.03.18 48 0 주시윤 문제가 뭔지 모르는 게이들아 [5] 아이앙이 2022.03.18 217 2 우와아아아 미쳤따!! 그래 씨발 [5] 이아그레스 2022.03.18 118 0 그만지르고싶다 전국호두협회장 2022.03.18 32 0 이지수 환불좀 리라크엘 2022.03.18 31 0 재무장하면 스작이 어케 되는거임?? [4] ㅇㅇ 2022.03.18 79 0 의외로 이지수가 키카드가 되지않을까 [3] gkdhkdhk 2022.03.18 84 0 각시윤이 상향해봣자임 [2] 윈찡 2022.03.18 103 1 어 글고 보니 금요일이네 금토일 검열 시간 돌아왔다 k0909 2022.03.18 34 0 울지않는 너를 위해 복각 언제 하려나 호라이즌H 2022.03.18 51 0 건틀렛 골리앗 함선 고로시만 제거해주면 좋을 거 같음 [2] 시그마꼴리더라 2022.03.18 70 0 근데 이지수 복각해줬으면 좋겠음 [3] 후려 2022.03.18 77 0 골리앗 리콜해도 상관없는 이유 ㅋㅋㅋ [2] Fractal 2022.03.18 127 0 확실히 재무장은 유입이 봐도 미친시스템이긴한듯 [3] 응애피아 2022.03.18 67 0 근데 몽미가 뭐임 [5] 킹헤일로 2022.03.18 95 0 역시실시간건틀렛은어렵구나,,,, [22] ㅇㅇ 2022.03.18 176 0 재무장 순서 1.캐오린 2.재핑챙 [3] ㅇㅇ (116.43) 2022.03.18 259 0 각지수 꽁짜 맞지 [2] 반갑노 2022.03.18 142 3 미야 2번녀였노 [3] 응애나추룡아가 2022.03.18 120 3 그래도 의견 갈리는것만으로도 장족의 발전임 [1] ㅇㅇ (121.137) 2022.03.18 57 0 2지수 [3] 클러스트 2022.03.18 48 1 패치되고 챈이틀만봐도 정신나갈거같은데 [6] ㅇㅇ (120.142) 2022.03.18 120 0 골리앗 리콜함? [3] 알파베타감마선 2022.03.18 98 0 골리앗 너프 먹으면 리콜하는 게 나음? [4] 아내 2022.03.18 147 0 라파엘라 리콜하면 호라이즌 받을 수 있나? [3] Reconquista 2022.03.18 113 0 밑에 금태포엠 찾는사람 [2] 서묘 2022.03.18 121 6 고모 뽑을 생각에 벌써 가슴이 두근거리네 vokadi 2022.03.18 33 0 이지수가 무료긴 시발 ㅋㅋㅋㅋ [40] 청안아이 2022.03.18 2422 8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18 1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