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윤 팬미팅 덱은 지금도 좆밥이라 저정도 상향으론 킹공깡 발끝에도 못미침


문제는 저놈 강평이 고뎀이라 공중캐들은 거진 한방컷 아님 반병신 확정인데 여기서 중요한건 주시윤 메인덱이 아니라 주시윤이 서브로 나오는덱이 문제라는 것


대표적으로 킹이랑 이볼브덱

킹이야 주시윤이랑 쌍으로 세리나 먹으면 싸워볼만은 한데 상대가 병신도 아니고 세리나 터지기 전에 둘을 같이 내겠냐?

심지어 이볼브는 세리나도 못먹이고 당장에 이볼브 로조도 막기 힘든데 깡통따개덱 아닌 이상 이볼브 코스트 효율을 못따라감


근데 이 상황에서 주시윤까지 나온다?

상대는 전략전 하듯 따닥 내면 끝나는데 내 대가리는 이런 저런 변수 생각하면서 주시윤 못나오게 코스트 견제도 빡시게 해야하니 이게 문제지


주시윤이 오르카 핑챙 선에서 컷인데 왜 걱정이냐 하는데 상대는 재핑챙 오르카 없을거라 생각하냐


요약하자면 주시윤이 상향먹으면서 단순히 좋아진게 아니라 기존 좆같던 놈들을 더 잡기 힘들어졌단게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