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모보단 역시...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런 금발캐릭 나오면 좋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52
작성일
댓글
[1]
명란마요콘치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님들 지금 챈 여론 안좋네 혼란하네 싸우네 같은걸로 걱정 안하셔도 되여
[3]
92
4
급핢 빨리와보셺...
[5]
85
0
5각계 나눔 추첨결과
[9]
303
7
근데 너프 먹인 골리앗은 어디다 쓸수잇을까
[10]
135
0
이 짤 무서운게 뭔지 앎?
[3]
86
0
스포
근데 로자리아는 힐데 왜 신경씀?
[4]
156
0
어느덧26까지와버렷.다..
[2]
35
0
낭만검객이
[11]
86
0
뉴비 선택권으로 뭐 뽑을지 추천해주세요!
[5]
77
0
함선이동대사 오퍼레이터가 해서 ㅈ같네
37
0
제발 미야 재무장 퓨리로 나와주세요
[2]
81
0
골리앗 체력은 너무 과하게 깐거 아닌가 싶기도..
[5]
150
0
각시윤 상향은 잡음 들리는데
[8]
148
2
창작
건틀렛의 죽마고우
[5]
190
6
미야 조각은 또 어디서 얻나
[4]
148
0
아하하... 고모가 꼴리는건 '상식'이잖아요?
[6]
97
1
그래서 지금 라파엘라 골리앗 110찍으면 된다 이거지
[6]
116
0
가슴이 왜 몽미임
[4]
95
0
지금 패스사면 쓰알선택권주는거 살짝 냄새가 남
[7]
148
4
근데 몰?루겜 유튜버인가 그건 왜 터진거임?
[18]
264
0
님들 재화 파밍 어디서핢.....?
[2]
46
0
지금 미야 다 합쳐서 ㅈ됐으면 개추 ㅋㅋㅋㅋ
[2]
90
1
이지수 무료 아님? (X)
[3]
87
0
이런 금발캐릭 나오면 좋겠다
[1]
152
0
29일이면 나도 그레모리 오너..?
[1]
52
0
이벤트 어려움 2-1 대체 어케깸?
[1]
75
0
지금 151뽑하면 사원선택권 주는 혜자 이벤트 중읾,,,
[3]
74
0
재무장 좆같다고 느끼는점= 건틀렛 수치 2배인것 같음
43
0
이지수 채용획득이 있다고?!
[1]
92
0
나 골리앗 채용권만 쏟아붓고 못뽑았는데 돌려주는거?
[9]
100
0
야너두?
[4]
74
0
스알 재무장 스작 다해줄라면 몇명 필요함?
[2]
48
0
주시윤 문제가 뭔지 모르는 게이들아
[5]
217
2
우와아아아 미쳤따!! 그래 씨발
[5]
118
0
그만지르고싶다
32
0
이지수 환불좀
31
0
재무장하면 스작이 어케 되는거임??
[4]
80
0
의외로 이지수가 키카드가 되지않을까
[3]
85
0
각시윤이 상향해봣자임
[2]
104
1
어 글고 보니 금요일이네 금토일 검열 시간 돌아왔다
35
0
울지않는 너를 위해 복각 언제 하려나
51
0
건틀렛
골리앗 함선 고로시만 제거해주면 좋을 거 같음
[2]
71
0
근데 이지수 복각해줬으면 좋겠음
[3]
77
0
골리앗 리콜해도 상관없는 이유 ㅋㅋㅋ
[2]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