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50 진짜 단단하네 ㅋㅋ 나비꽃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4 조회수 210 작성일 2022-03-22 17:44:49 https://arca.live/b/counterside/46849756 정신 나갈거같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4] Something 2022-03-22 17:45:42 나비꽃 2022-03-22 17:48:29 Something 2022-03-22 17:48:47 질문해야하는데유동이막힘 2022-03-22 17:46:01 나비꽃 2022-03-22 17:48:35 ㅇㅇ 2022-03-22 17:46:31 앞으로는 방깎캐를 소중히여기도록 하세요 수구...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7:49:08 치후유말고 또 누구누구 이슴..? 근데 치후유 넣으면 순식간에 갈릴거같은데 원거리 방깍캐 이슴?? 대시는 엄슴..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7:56:40 함선으로도 방깎 걸 수 있어. 뉴디트 2스나 엔터 2스가 방깎임...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7:57:32 지금 일단 보스팟 레이크로 바꿔봤으니 안되면 뉴디트 해서 가볼게 고마워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8:00:58 다른뭣보다 몰루자체가 함선패시브도 8초밖에 지속이 안 되고 2스도 유효타 빼는 것 말고는 크게 도움이 안 될 거라... 엔터가 괜히 옛날부터 최우선 제작함선이었던 게 아님 ㅇㅇ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05:09 리세계 함선권에서 옛날엔 엔터였는데 요즘엔 뉴디트래서 뉴디트 가져갔는데 함선들 다 그냥 일장일단인가보네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8:05:56 아니 뉴디트 고르라는 건 선행함선이 뉴오하라서 그럼. 뉴오하 필요한 시점이 뉴디트 필요한 시점보다 한참 후인 이상한 구조라...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09:02 windy 2022-03-22 17:46:32 나비꽃 2022-03-22 17:49:14 나는카붕이야 2022-03-22 17:46:41 몰?루쓰지말고 엔터써서 방깎으로 밀자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7:48:22 엔터..업다.. 펼쳐보기▼ 나는카붕이야 2022-03-22 17:49:35 사실 나도 미니로 깨본적 없어서 몰룸 무지성 타오린으로 깲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7:50:33 케오린은 상성 땜시 힘들거같은데 일단 넣어보고 다시해봐야겟다 아티도 3개뿐이여서 아티도 채워야대니.. 펼쳐보기▼ 나는카붕이야 2022-03-22 17:50:52 오타 아닒.. 진짜 타오린씀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7:51:38 타오린이 업어서 케오린이라도 넣어보려거.. 사거리 기니까 어케든 대겟지 싶은 맘으로.. 펼쳐보기▼ 나는카붕이야 2022-03-22 17:52:44 읆.. 딜이 부족한거면 불사 전열 하나만 쓰고 딜러 하나 더 넣는걸로 해보셂..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7:53:47 ㅇㅋㅇㅋ.. 글고 이볼브원 고개돌리기도 잘 못했으니 요거도 좀 더 신경써야댈듯 강소영으로 주차하기 생각보다 빡센거같다 펼쳐보기▼ 단또또단 2022-03-22 17:46:55 템작하고 레벨작이 부족하네요 수구,,,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7:49:35 ㅇㅇ 2022-03-22 17:51:58 미니가110인데안된다고?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7:52:03 ㅅㅂ좇댓내나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7:52:18 일단 버티긴했는데 딜부족인지 아니면 아티 3개밖에 못건져서 그런지 시간말리더라 펼쳐보기▼ 과학 2022-03-22 17:54:13 못깰수가없음. 아티를 다시먹어와라. 체젠이랑 코스트수급 꼭먹고 6개채워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7:55:41 ㄳㄳ 꼭 깨고싶다 펼쳐보기▼ 과학 2022-03-22 17:56:20 그러고안되면 엔터만들어보고 아직여유많아서 느긋하게해도됨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7:57:03 ㅖㅏ 감사합니다 일단 레이크 90이던거 100박고 보스팟 몰루에서 레이크로 바꿨으니 다시 해보고 안되면 방깍있는 뉴디트로 가봐야겠음 펼쳐보기▼ 이식빵아 2022-03-22 17:59:22 *수정됨 나 레이크 스피라 미니 히루데 서폿 베로롱 서폿둘둘로 깼는데 레이크도 가능은 할거임 화이팅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07:25 ㄳㄳ 꼭 깨볼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회피왕 메카닉 [2] 불족아가 2022.03.22 97 1 리콜권 추천 유닛 [4] 아이앙이 2022.03.22 206 1 리콜 기순이vs오버플로 [3] ㅇㅇ 2022.03.22 124 0 건틀렛 시발 겨우 이겼다 [5] 메테오 2022.03.22 151 1 코코넛 리타콘 언제 하나 늘었노 [1] ㅇㅇ 2022.03.22 53 0 부계를 하다보면 새로 알게 되는 게 많음 [4] hellium 2022.03.22 101 0 금태야 너 이터니움 수급 개선 안하면 평생 불행하게 살거야 [1] 빵케이크 2022.03.22 105 0 스포 제잌이 미니랑 스피라 한데 뭐했는데? [13] 이아그레스 2022.03.22 173 0 오늘 일섭에 나이엘 나옴 [1] ㅇㅇ 2022.03.22 132 0 스포 오래된 공포 외전 다 깼는데 [10] dkdjsis 2022.03.22 152 0 이수연<<나이 서른 후반에 정장 상의 어깨에 걸치고 다님 [5] windy 2022.03.22 131 0 잘자콘 낭낭하게 달아보너라 [7] ㅇㅇ 2022.03.22 47 0 스포 생각해보니 제이크 [3] 단또또단 2022.03.22 161 -1 요즘 카사 좀 갠찮은거같아서 [17] 부식되는세계 2022.03.22 152 1 골리앗 그냥 쓰기vs리콜하고 루시드 받기 [2] 펜도르 2022.03.22 148 0 주문하신 펜릴 회식.jpg [15] 꿀때지 2022.03.22 2607 72 나도 보급소 털고 와야지 불타는쓰레기 2022.03.22 15 0 스포 와 시발 소화가 싹 되노 [4] 뿝뿌룽 2022.03.22 161 5 나이엘 진짜 넣고 싶은데 굳이 넣자면 누구뺌? [6] ㅇㅇ 2022.03.22 109 0 스포 나중에라도 [1] 흑우쉑 2022.03.22 56 1 777 선택권 풀 노무 딱 좋노 [1] ㅇㅇ 2022.03.22 138 0 한줄덧는대한줄이양성맛나??? [12] 찌리찌리 2022.03.22 95 0 근데 짜잔이는 대체 뭔 메커니즘때문에 앞에서 버티는거임? [3] 외없음 2022.03.22 85 0 다이브 50 진짜 단단하네 ㅋㅋ [34] 나비꽃 2022.03.22 210 1 스포 카사 19금이면 클론 지아링들 한우쟝 2022.03.22 126 -1 스포 짝 짝 메데타시 메데타시 [8] 이아그레스 2022.03.22 140 0 허찲내 피폐물이란건 카사챈 동정들의 되다만 한남망상 같은 게 아니거든요 [9] ㅇㅇ 2022.03.22 96 0 스포 모르스 개꼴리네 [5] 비번까먹어서계삭안됨 2022.03.22 185 0 스포 댕시는 사실 진작 자유 될수 있었음 [1] 한우쟝 2022.03.22 128 -1 긍데 애들 강화하는거중에 애들 같은 직업군 맥여서 능력치 올리는거 어딧음? [11] 기관외국인 2022.03.22 84 0 카사가 19금이면 ㄹㅇ 개꼴리긴 한다 [4] Kyria 2022.03.22 313 2 요즘 이렇게 갓운영만 하면 단또또단 2022.03.22 56 0 스포 실례가 안된다면 이제 징징짤아도 되겠습니까? [4] 이아그레스 2022.03.22 162 2 골리앗 왜 갑자기 리콜임? [2] 펜도르 2022.03.22 224 0 난 아직 이프 융합 안줆.. [3] 나는카붕이야 2022.03.22 82 0 댕시 pv 명언.......... [5] 꿀때지 2022.03.22 153 2 그늘밑 빨리 복각햇으면 좋겟다 나비꽃 2022.03.22 37 0 그많하라고햇잔아요시발 [6] ㅇㅇ 2022.03.22 115 0 소소한 비틱 [6] purple 2022.03.22 92 0 근데 ㄹㅇ 에붕이들 분탕 백신 맞을 필요 있음 [2] 청안아이 2022.03.22 93 0 스포 뉴비 울않너 이전스토리 있는거 지금알았슴... [5] Wildseed 2022.03.22 144 0 스포 호라이즌이 말한 관리국 [2] 이아그레스 2022.03.22 130 0 아직도 궁굼하다 [3] 질문해야하는데유동이막힘 2022.03.22 67 0 스포 울않너 다음스토리 예상해봄 [4] ㅇㅇ 2022.03.22 165 0 카붕이들 믿고 이프 키우러간다 [3] 외없음 2022.03.22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22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