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치 ㅈ구리다고 해서 걍 구린 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pve에서 프리딜 넣으니까 거의 준 각성 급으로 딜을 넣네!?
템 없고 각성 없을 땐 쓸만한 딜러인 듯 ㄹㅇ..
그리고 의외로 팬드 자식 딜이 좋음! 출격기 원툴이 아니었어..
오로치 ㅈ구리다고 해서 걍 구린 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pve에서 프리딜 넣으니까 거의 준 각성 급으로 딜을 넣네!?
템 없고 각성 없을 땐 쓸만한 딜러인 듯 ㄹㅇ..
그리고 의외로 팬드 자식 딜이 좋음! 출격기 원툴이 아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