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슬쩍 권해보는데 다 젖보고 좀 관심갖다가 겜이름듣고 관심바로끔

2주년전에도 그랬는데.... 쉬바..ㄹ....


이겜 1년하면서 처맞은 분탕만 생각해도 안하는이유 충분히 이해는 가는데 그래도 한번만 해주지<이생각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