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액트의 마지막 지역 그 한순간 사이다를 위해 고구마를 너무 많이 먹은 느낌이다
윌버 씹련 경비대장인가처럼 사지 다 꺾이면서 잘못한거 하나하나 다 복창하게 하면서 틀릴 때마다 반대쪽으로 꺾고 그랬어야 했는데 너무 곱게 갔음
그와중에 존나 용감하기만 한 여친련 괜히 깝치다가 강냉이 털린건 좀 웃겼음 미친련
이거 고구마 지수가 너무 높아서 잠도 안 오는데 어카노 ㅋㅋ
6액트의 마지막 지역 그 한순간 사이다를 위해 고구마를 너무 많이 먹은 느낌이다
윌버 씹련 경비대장인가처럼 사지 다 꺾이면서 잘못한거 하나하나 다 복창하게 하면서 틀릴 때마다 반대쪽으로 꺾고 그랬어야 했는데 너무 곱게 갔음
그와중에 존나 용감하기만 한 여친련 괜히 깝치다가 강냉이 털린건 좀 웃겼음 미친련
이거 고구마 지수가 너무 높아서 잠도 안 오는데 어카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