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가 된거였다면 차라리 777일 출석체크를 했으면 했지 

쓰알선택권 같은걸 뿌릴리가 없으니까 노젖고있단건 느낌 

그래서 당분간은 평화롭지 않을까 싶어서 좋앗따




















크큭.....약속의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