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는 다진고기라고 하기도 민망한 반죽덩어리고

같은 봉지 내에서도 고기 수준이 또 달라서
만족스럽기도 하고 밀가루덩어리 같기도 하고 왔다갔다함.



가끔 저게 돈가스인지 고로케인지 구분이 안가던데


생각해보니까 고로케가 냉동돈까스보다 더 비싸지 않아?

지랄났다 빵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