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지 이야기를 들었는데
비행기 한대를 움직일때 퍼스트클레스, 가장 앞자리 고급좌석에 앉는 사람들이 전체 운용비용의 상당수를 부담한다는거야.
만일 퍼스트클래스 없이 이코노미로만 운영하는 비행기라면 가격이 세배로 뛸꺼래.
비슷한 예시로 초고급의 S급 호텔도 일반 객실은 값이 매우 싸. 적은 가격에도 호텔의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지. 수영장이라던가 분수시설같은거 말이야.
이런걸 가능하게 해주는건 최상급 스위트룸을 빌리는 부자들 덕분이래.
고맙다 너희들덕에 편하게, 재미있게 게임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