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라지만 진짜 좆같이 노잼같던데
첫인상은 붕괴 원신 적당히 섞어놓은 비주얼좋은 짬통에 턴제의 단점만 느껴지는 게임? 정도
이번엔 머 얼마나 개선했을진 몰라도 테스터 뽑힌애들한테 민증사진 가리지말고 사진찍어서 달라고하네ㅋㅋ
1차라지만 진짜 좆같이 노잼같던데
첫인상은 붕괴 원신 적당히 섞어놓은 비주얼좋은 짬통에 턴제의 단점만 느껴지는 게임? 정도
이번엔 머 얼마나 개선했을진 몰라도 테스터 뽑힌애들한테 민증사진 가리지말고 사진찍어서 달라고하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