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브레인으로 구관리국 자동 돌리고 자기는 펜릴만 신경쓴 거
관리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합리적이고 실리적인 방식이긴 한데
이거 생존자가 알면 조금 많이 배신감 느낄수도 있는 사실인 거 같음
테라브레인으로 구관리국 자동 돌리고 자기는 펜릴만 신경쓴 거
관리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합리적이고 실리적인 방식이긴 한데
이거 생존자가 알면 조금 많이 배신감 느낄수도 있는 사실인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