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빨로

하나밀고


이것도잡는데


내가솔로로이거아무것도못잡읆
정확히는 저흰사제는잡는데
기사표식?4ㄱ9잇잔아
보스는두갠데같은놈이고
미치겧.슮..


베로도대핑이랭같이써서무적버티기해야하겟.읆이젢
어거지로딜러들한쪽에다몰아주고
함선두개가다깨줘야댄다라는방법말곦ㅎ안떠오륾
힐듬지되잏어서텡텡 딜딜딜딜이따구로두성해야깃슬ㄴㅁ

친구빨로

하나밀고


이것도잡는데


내가솔로로이거아무것도못잡읆
정확히는 저흰사제는잡는데
기사표식?4ㄱ9잇잔아
보스는두갠데같은놈이고
미치겧.슮..


베로도대핑이랭같이써서무적버티기해야하겟.읆이젢
어거지로딜러들한쪽에다몰아주고
함선두개가다깨줘야댄다라는방법말곦ㅎ안떠오륾
힐듬지되잏어서텡텡 딜딜딜딜이따구로두성해야깃슬ㄴ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