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하나로 먹고사는 사람이
그 그림 욕먹어서 자기 아들딸들 다 뺏기고
뒷전으로 밀려난거 너무 슬픔
일러스트가 상품이라서 어쩔수 없다지만
나는 주돈이가 각성해서 복귀했으면 좋겠음
이대로 끝내기엔 너무 비참한거 같음

그림하나로 먹고사는 사람이
그 그림 욕먹어서 자기 아들딸들 다 뺏기고
뒷전으로 밀려난거 너무 슬픔
일러스트가 상품이라서 어쩔수 없다지만
나는 주돈이가 각성해서 복귀했으면 좋겠음
이대로 끝내기엔 너무 비참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