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하나로 먹고사는 사람이

그 그림 욕먹어서 자기 아들딸들 다 뺏기고

뒷전으로 밀려난거 너무 슬픔

일러스트가 상품이라서 어쩔수 없다지만

나는 주돈이가 각성해서 복귀했으면 좋겠음

이대로 끝내기엔 너무 비참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