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이거듣고 꽂혀서 테일즈위버 on 했는데 이 씹겜


너무 옛날겜인건 그렇다쳐도 이전 메인스토리 진행이 불가능하다더라 카사로치면 스토리가 6챕부터 시작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