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얼굴이랑 기본 일러 보다 놀란 얼굴이 더 자연스러움;


이게 눈동자 크기가 너무 커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눈썹이 문제인가 싶고

아니면 턱이 문제인가?

보다 보니 정들긴 했는데 뭔가 뭔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