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8-4-1부터 더 이상 진행안됨.
적들이 저그 마냥 무더기로 쏟아져 나오니까
다 터짐.
뭔 짓을 해도 다 터짐.
그냥 에피8 못 깨겠다.
분명 깨라고 만든 것 같은데
현질하면 쉽게 밀 수 있을 것 같은데
돈이 없다!
ㅠ.
에피8-4-1부터 더 이상 진행안됨.
적들이 저그 마냥 무더기로 쏟아져 나오니까
다 터짐.
뭔 짓을 해도 다 터짐.
그냥 에피8 못 깨겠다.
분명 깨라고 만든 것 같은데
현질하면 쉽게 밀 수 있을 것 같은데
돈이 없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