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최고~~~~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길티기어 스트라브야~~~
추천
3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4]
시그마그마
꼬리를문뱀
접속용계정
피해제한탱커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자신만만한 대시
[25]
1368
40
근데 고모 이름이 머엿지
[10]
202
0
헉 5종 침식체 출현
[8]
78
6
알트소대 전장 챌 복각 해줄 생각이 없나
35
0
씨,밯샛튜바팯키지랑윧핵패키지달ㄷ라고!!!!!!!!!!!!!!!
[7]
79
0
✋질문
다이브 깰라면 쓰알 함선이 많이 필요하다는데
[7]
94
0
솔저+퓨리+전출시유닛 골리앗 라파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30
0
카운터사이드는 4시부터 시작이야~
[3]
129
0
왜 지부장 -> 린시엔 씀??
[6]
154
0
도로시 엉덩이 성추행하기 좋을것같음..
[3]
193
0
뉴비 많은 거 보면 갓겜같다
[2]
111
0
컨소벞 시간 늘려조
[6]
58
0
길티 스토리 요약
[4]
94
1
진: 신화 각성 라스트 발키리 힐데
[1]
79
1
스포
그 고모 최후 말이야
[6]
226
0
근데 길티기어 콜라보 스토리 뭐임?
[8]
140
0
헿
[9]
86
1
각등이나 각힐보면 한번 더 파워업 할거같은데
[21]
147
0
다음주에 크래딧챌 한번 더 여나?
[3]
78
0
헐킈.. 추하게 재업각인데
[6]
102
0
틀린그림찾기
[4]
92
0
도로시 이거 좆된듯..
135
0
스포
각시윤 반격 이펙트도 그렇고
[3]
210
0
이거 길티기어 스트라브야~~~
[4]
119
3
소름돋는 브금
[2]
81
0
1/6이 두번 연속으로 걸리네
[5]
90
0
스포
악역은 그악역에 걸맞는 최후로 완성되는거 가틈
[7]
211
3
이전 세계의 대적자 최후의 기록
66
0
에픽에 걔보다 한술 더 뜨는
[2]
88
0
에피8 막보스 뭐노..?
[9]
190
1
건틀렛 덱 조언해죠
[2]
72
1
나도 이제 간나쓰선 오우너
[3]
103
0
누비 좆됨
54
0
유지닝이 인기없는 이유...
[3]
117
2
카사 스토리 ㅈㄴ놀란점
[10]
223
0
???: 문재인 이 새끼야 빨리 들어가라고!!
[18]
2139
65
딱봐도 신발 벗으면 발뷰지 드러남
[2]
159
0
도로시 그냥 망캐의 화신 같은 조합인데
[11]
154
0
개인적인 로자 씹대머꼴 팬아트
[4]
142
1
스포탭이 안 달리는 스토리
[5]
101
0
카붕이 도촬해왔음
[3]
82
1
스포
뭐든 마지막 임팩트가 중요한 듯
[4]
209
2
공략
에피8 깨려다가 접고 싶어진다.
[6]
790
1
내가 도유마야? 이제 지긋지긋지긋해
[3]
97
2
그래서 에7 메르세데스는 어케됨?
[3]
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