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피8 막보스 뭐노..?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90 작성일 2022-03-26 09:19:25 https://arca.live/b/counterside/47103479 아무것도 안소환하고 함스도 안써도 지들알아서 잡네?이딴게....막보?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temprun 2022-03-26 09:19:51 너무 어려워서 스비가 빡세게 너프함 그리고 제이크 2단상향 펼쳐보기▼ ㅇㅇ 2022-03-26 09:21:12 아복커해서 난이도못느꼈는데 ㄲㅂ 예전 6지 미니부활하는스테이지 이상임? 펼쳐보기▼ temprun 2022-03-26 09:29:06 ㅇㅇ 덱 안 맞추고 들어가면 가자마자 터지는 수준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3-26 09:20:20 그거 너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럼 펼쳐보기▼ 늒네 2022-03-26 09:20:49 난이도 하도 지랄 맞아서 칼질함 펼쳐보기▼ 늒네 2022-03-26 09:21:17 너프전은 너무 지랄 맞아서 도저히 3별 못따겠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2-03-26 09:21:53 그정도임? 전용덱짜도 힘든수준? 펼쳐보기▼ 늒네 2022-03-26 09:22:42 딜도 지랄맞은데 후열만 골라조지는 스킬도 있고 피 까이면 광견병 걸린마냥 맵 뛰어댕겨서 아군 다 갈아버림 쫄몹도 빡세고 펼쳐보기▼ 내장탕 2022-03-26 09:27:30 초안이 각등이, 각이크로 기본 두자리랑 리더까지 뜯기고 시작하는데 적 조합이 스커, 공중 레인저, 보스 스커 스커는 물량에 개 딴딴하고, 공중은 쌓이는데 탱커가 디펜이라 업진살마냥 녹음 게다가 초기 각이크는 비메카엔 진짜 별로인데 적이 침식체라 남는건 각등이뿐인데 키운 각등이 없으면 깨기 지랄맞았음 이후 각등이 상향, 각이크 2번상향, 칼너프먹어서 오래한 유저들은 날먹가능하게 바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저+퓨리+전출시유닛 골리앗 라파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2.03.26 130 0 카운터사이드는 4시부터 시작이야~ [3] 한남나유빈 2022.03.26 129 0 왜 지부장 -> 린시엔 씀?? [6] ㅇㅇ 2022.03.26 154 0 도로시 엉덩이 성추행하기 좋을것같음.. [3] ㅇㅇ 2022.03.26 193 0 뉴비 많은 거 보면 갓겜같다 [2] 시그마꼴리더라 2022.03.26 111 0 컨소벞 시간 늘려조 [6] 아포가토 2022.03.26 58 0 길티 스토리 요약 [4] 클러스트 2022.03.26 94 1 진: 신화 각성 라스트 발키리 힐데 [1] 청안아이 2022.03.26 79 1 스포 그 고모 최후 말이야 [6] ㅇㅇ 2022.03.26 227 0 근데 길티기어 콜라보 스토리 뭐임? [8]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26 140 0 헿 [9] 홍삼 2022.03.26 86 1 각등이나 각힐보면 한번 더 파워업 할거같은데 [21] 토르페도 2022.03.26 147 0 다음주에 크래딧챌 한번 더 여나? [3] 외없음 2022.03.26 78 0 헐킈.. 추하게 재업각인데 [6] 한펭 2022.03.26 102 0 틀린그림찾기 [4] 청안아이 2022.03.26 92 0 도로시 이거 좆된듯.. 간결한닉네임 2022.03.26 135 0 스포 각시윤 반격 이펙트도 그렇고 [3] 꼬리를문뱀 2022.03.26 210 0 이거 길티기어 스트라브야~~~ [4] 상점누나가좋아 2022.03.26 120 3 소름돋는 브금 [2] 클러스트 2022.03.26 81 0 1/6이 두번 연속으로 걸리네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26 90 0 스포 악역은 그악역에 걸맞는 최후로 완성되는거 가틈 [7] 우르쟝z쟝이쁨 2022.03.26 211 3 이전 세계의 대적자 최후의 기록 피해제한탱커좀 2022.03.26 66 0 에픽에 걔보다 한술 더 뜨는 [2] 젖은항상옳다 2022.03.26 88 0 에피8 막보스 뭐노..? [9] ㅇㅇ 2022.03.26 190 1 건틀렛 덱 조언해죠 [2] 류료려랴 2022.03.26 72 1 나도 이제 간나쓰선 오우너 [3] 극한의가능충 2022.03.26 103 0 누비 좆됨 myomyo 2022.03.26 54 0 유지닝이 인기없는 이유... [3] 꼬리를문뱀 2022.03.26 117 2 카사 스토리 ㅈㄴ놀란점 [10] 스튜스튜 2022.03.26 223 0 ???: 문재인 이 새끼야 빨리 들어가라고!! [18] 마루쉐 2022.03.26 2139 65 딱봐도 신발 벗으면 발뷰지 드러남 [2] 알파버지니스 2022.03.26 159 0 도로시 그냥 망캐의 화신 같은 조합인데 [11] 늒네 2022.03.26 154 0 개인적인 로자 씹대머꼴 팬아트 [4] 청안아이 2022.03.26 142 1 스포탭이 안 달리는 스토리 [5] 클러스트 2022.03.26 101 0 카붕이 도촬해왔음 [3] 에픽페이몬 2022.03.26 82 1 스포 뭐든 마지막 임팩트가 중요한 듯 [4] vokadi 2022.03.26 209 2 공략 에피8 깨려다가 접고 싶어진다. [6] 프리코네3성마스터 2022.03.26 790 1 내가 도유마야? 이제 지긋지긋지긋해 [3] 팔도 2022.03.26 98 2 그래서 에7 메르세데스는 어케됨? [3] 청안아이 2022.03.26 98 0 챌 메카닉 고르디우스는 누가씀? [6] ㅇㅇ 2022.03.26 137 0 아니 저거 에픽 스토리 진짜였네 [4] 대한 2022.03.26 165 7 도로시! 남자 상대로는 무조건 이길 수 있다며? 어떻게 한거야? [1] 응애피아 2022.03.26 151 0 요즘 제일 타격 큰거 [3] 신화 2022.03.26 90 0 이거 수영복 나오면 좋겠음 [4] 뿝뿌룽 2022.03.26 118 2 (권한 없음)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6 09: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