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50 까지 밀고싶은데 각성 추천좀 어느정도의속도로살아야너를다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24 작성일 2022-03-26 09:30:28 https://arca.live/b/counterside/47104065 각시윤 이랑 미니 중에 고민 하고 있는데걍 앗싸리 다음 각성 존버하는게 나음??뭐 뽑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나도줘 2022-03-26 09:30:47 미니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2-03-26 09:30:50 제이크 뽑는게 펼쳐보기▼ oo 2022-03-26 09:30:50 다이브는 제이크 펼쳐보기▼ 어느정도의속도로살아야너를다시 2022-03-26 09:35:28 제이크랑 미니 중에서는 미니가 더 범용성 높나?? 펼쳐보기▼ oo 2022-03-26 09:35:55 ㅇㅇ 펼쳐보기▼ ㅇㅇ (211.55) 2022-03-26 09:31:04 삭제 수정 미니 펼쳐보기▼ 간결한닉네임 2022-03-26 09:31:05 미니 아니면 제이크?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3-26 09:31:24 공략보고 덱 짤수있는거로 해봐 펼쳐보기▼ 어느정도의속도로살아야너를다시 2022-03-26 09:31:45 다 해보고 그런거임.. 48까지는 밀리는데 49부터 보스를 못깨더라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3-26 09:32:06 불사조합해봣읆,,? 펼쳐보기▼ 어느정도의속도로살아야너를다시 2022-03-26 09:34:43 슈발리에 재무장 한지 얼마 안대서 그건 못해보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3-26 09:36:08 재핑챙이나 베르릉 탱으로 밀어보셂,, 불사 재소으로 버티면서 하는거읾,, 핑챙 다 키우면 가능할거같읆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3-26 09:31:52 다이브50은 미니가 더 잘슮,,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3-26 09:35:30 미니스트라 디버프 장판이 존나 좋은 이유가 보스도 적용이라 그럼 고난이도 스펙컷 확 낮춰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님들 계속 돌고 잇지요??????? [18] 시니즈 2022.03.26 188 0 리타 110 vs 가은 110 [4] 라라이이덴덴 2022.03.26 112 0 ptsd오는 짤 [27] 클러스트 2022.03.26 1916 47 각시윤 출격씬의 비밀 [2] Maximin 2022.03.26 113 0 카치마인드<<<없읆,,? [5] Capstone 2022.03.26 93 0 건틀렛 하아아아~~~ [4] lllBoomerlll 2022.03.26 91 3 코픽 조문가서 기웃거리는데 잭오 이쁘다 [3] ㅇㅇ 2022.03.26 126 0 깋티기어 코ㄹ라보 스토리 요약 우르쟝z쟝이쁨 2022.03.26 75 2 스포 이새끼 아가리 터는것만 보면 존나 쩌는거같은데 [10] 토르페도 2022.03.26 286 5 오늘도 하나 추가했다 [2] 깐따삐야 2022.03.26 53 0 님듦팯키지개선<<대는거혻시정리글잇슮??????????????????????? [11] ㅇㅇ 2022.03.26 96 0 ✋질문 각호 장비 뭐 주나요? [2] whdwhd 2022.03.26 421 0 제이크 상향받고 다이브 씹사기임? [6] 류료려랴 2022.03.26 140 0 나이엘 같은 여캐 개좋음 [2] ㅇㅇ 2022.03.26 75 0 잘자콘 낭낭하게 달아보거라 [16] ㅇㅇ 2022.03.26 85 0 프로듀스 150! 당신의 각성에게 투표하라! [5] Maximin 2022.03.26 92 4 챌린지 3-15 잊고있다가 드디어 3별함 [1] 참새쟝 2022.03.26 173 0 던모 레압 확률 이거 주작아님? [1] 카린웡 2022.03.26 70 0 정보 레이드 지부장이 지원오는거 [9] 레이나 2022.03.26 337 3 오늘 뭐 함??? [7] 한남나유빈 2022.03.26 103 0 길티기어 문학 [13] 클러스트 2022.03.26 1391 58 병신이라고 메모한애가 딱 둘인데 [12] ㅇㅇ 2022.03.26 120 0 다이브 50 까지 밀고싶은데 각성 추천좀 [14] 어느정도의속도로살아야너를다시 2022.03.26 124 0 (권한 없음) 창작 자신만만한 대시 [25] 젠틀맨 2022.03.26 1369 40 근데 고모 이름이 머엿지 [10] 간결한닉네임 2022.03.26 202 0 헉 5종 침식체 출현 [8] Jiark 2022.03.26 78 6 알트소대 전장 챌 복각 해줄 생각이 없나 극한의가능충 2022.03.26 35 0 씨,밯샛튜바팯키지랑윧핵패키지달ㄷ라고!!!!!!!!!!!!!!! [7] ㅇㅇ 2022.03.26 79 0 ✋질문 다이브 깰라면 쓰알 함선이 많이 필요하다는데 [7] 필레인할짝 2022.03.26 94 0 솔저+퓨리+전출시유닛 골리앗 라파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2.03.26 130 0 카운터사이드는 4시부터 시작이야~ [3] 한남나유빈 2022.03.26 129 0 왜 지부장 -> 린시엔 씀?? [6] ㅇㅇ 2022.03.26 154 0 도로시 엉덩이 성추행하기 좋을것같음.. [3] ㅇㅇ 2022.03.26 193 0 뉴비 많은 거 보면 갓겜같다 [2] 시그마꼴리더라 2022.03.26 111 0 컨소벞 시간 늘려조 [6] 아포가토 2022.03.26 58 0 길티 스토리 요약 [4] 클러스트 2022.03.26 94 1 진: 신화 각성 라스트 발키리 힐데 [1] 청안아이 2022.03.26 79 1 스포 그 고모 최후 말이야 [6] ㅇㅇ 2022.03.26 227 0 근데 길티기어 콜라보 스토리 뭐임? [8]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26 140 0 헿 [9] 홍삼 2022.03.26 86 1 각등이나 각힐보면 한번 더 파워업 할거같은데 [21] 토르페도 2022.03.26 147 0 다음주에 크래딧챌 한번 더 여나? [3] 외없음 2022.03.26 78 0 헐킈.. 추하게 재업각인데 [6] 한펭 2022.03.26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6 09: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