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을 저렇게 270도 돌려서 자세를 잡으려면 왼팔은 왼쪽으로 최대한 꺾어서 손잡이를 쥐어야함

근데 그럼 인체공학적으로 팔이 비틀려서 일자로 쭉 안 뻗어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