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주 월초에 이거 패키지 팔아야댐<<<MUST 외없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81 작성일 2022-03-26 10:14:22 수정일 2022-03-26 10:14:42 https://arca.live/b/counterside/47106544 저씨밯,,융합핵팱키지없슭면오르카쟐재무쟝못ㄱ해준닭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2022-03-26 10:14:52 허젒ㅋㅋ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6 10:15:18 셋바패키지<<이거도인짉잡혀잇.는데 우슴이나와? 펼쳐보기▼ ㅇㅇ 2022-03-26 10:17:01 씨,밯좃댄내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6 10:17:23 *수정됨 Byungshin 펼쳐보기▼ 이수연은사랑입니다 2022-03-26 10:15:03 페소라붕카린이 2022-03-26 10:16:28 어쩔 수 없음 이벤트 돌면서 NR 열심히 모아다 해고하고 기숙사에서 최대한 협력사 명함 수거 풀로 땡겨서 죽어라 파견채용 돌려서 마찬가지로 NR 모아다 해고하는 것 정도? 이걸로 모은 명함으로 촉매제 바꿔 먹어야할 걸...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6 10:17:02 This 에붕이<<<패키지가 필요해요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2-03-26 10:18:24 다음 주 되면 월이 바뀌니까 신규 패키지 외에도, 커스텀 패키지도 리셋 될 거야... 그거 4,5단계는 효율이 좋으니까 구입해봐 아, 이번에 효율이 좀 바뀌던가? 근데 대부분 과금상품의 효율을 좋게 바꿔주는 거 같으니 커스텀 패키지 4,5는 사도 될 거임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6 10:19:17 저 커스텀Package<<풀매수해요 근데 저 융합 Package<<월바뀔때 나오면 좋겠어요 Plz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2-03-26 10:20:53 아마 나올테니 그렇게 걱정할 거 없음 ㅎㅎ 전통적으로 융합핵 패키지는 과금 효율이 문제라서 그렇지 일단 내주기는 했음 이번에 과금 효율 좋게 바꾸는 거 같으니, 기분 좋게 구매할 수 있을 거야 ㅎㅎ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6 10:21:05 페소라붕카린이 2022-03-26 10:21:41 raming 2022-03-26 10:16:48 미카스타 2022-03-26 10:19:08 말그대로추가예정이라기대한만큼실망하면어떡해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6 10:19:46 씨.밯 아니야 상연이형이 월바뀔때 내준닭고했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16] 마루쉐 2022.03.26 1276 59 세실고모 보지빨고싶음 [4] 보노본호 2022.03.26 183 3 각성 스킬들 다 보는데 에이미+각등이 사기아닒?? [6] ㅇㅇ 2022.03.26 76 0 에붕이들이 관절염 평한뒤에 왤캐 민감하냐면 [29] Radeath 2022.03.26 2021 63 인히비터 돌면서 느끼는건 [2] 클러스트 2022.03.26 85 0 공익이랑 부사장이랑 먼관계임 [6] 살라시아 2022.03.26 98 0 정보 카사 인게임 모션 모음 - 화이트 래빗: 한소림 [7] 테렌스후드 2022.03.26 840 9 건틀렛 라파시그마 조합에 첫승을 거둠. [1] 카사프로게이머 2022.03.26 58 0 라오식찌찌가 얼마나 껄리는데 그걸 모르네 [4] Kyria 2022.03.26 124 -1 렐릭 극공속셋 만들면 자주씀? [2] 로젤리아 2022.03.26 109 0 관절염 설정도 납득이 되게 만들수 있음 솔직히 유나사랑해 2022.03.26 65 0 겜이 잘 안잡히네 [3] MBT 2022.03.26 125 0 핑테네가 홍어든 분탕이든 마루쉐 2022.03.26 50 0 솔직히 얘가 옷 입은거 셰나급으로 천박한데 [11] Taiwan_miHoYo 2022.03.26 180 0 다음시즌엔 건을 열심히 할거야 [2] 스탑약한 2022.03.26 34 0 카사브금<<웰캐조읆?? [6] ㅇㅇ 2022.03.26 74 0 시윤군 잠시 가까이 와보겠어요? [1] 나도줘 2022.03.26 106 5 에픽엔 꼴림이 부족해 [5] Alexandros 2022.03.26 95 2 ㅍ) 여신님 [3] dlbodkel 2022.03.26 88 0 OZ? OZ가 온다고? [3] 충혹마 2022.03.26 133 0 고양이가 지옥에가면? [8] Aoi 2022.03.26 83 0 35초 전멸빔 패턴 스킵가능함? [11] 모닝빵우유 2022.03.26 114 0 시발겜 촉매제가 왜 부족하지 [13] Taiwan_miHoYo 2022.03.26 195 0 다음주 월초에 이거 패키지 팔아야댐<<<MUST [15] 외없음 2022.03.26 181 0 저새끼가 전력을 낸 이유도 존나 얼탱이 없는게 [4] ㅇㅇ 2022.03.26 143 0 헉!!! 이게모야!?!?! [4] 마루쉐 2022.03.26 102 2 ✋질문 그러고 보니, 우리 레이드 있잖아 [10] 페소라붕카린이 2022.03.26 125 0 축하해조 [3]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3.26 53 4 나나하라치후유바보멍청이 [2] 미카스타 2022.03.26 51 0 아니 미친거 아님? ㅋㅋㅋㅋ [12] 피해제한탱커좀 2022.03.26 2119 71 아인츠바이가 관리자 최면걸어서 따먹는 만화 [2] Maximin 2022.03.26 135 2 오늘카사안켯내,,, [5] Aoi 2022.03.26 78 0 몰?루트 관절염 어이없긴 했지... [2] 늒네 2022.03.26 101 0 창작 찌그러진 힐데콘 [14] 디리벳 2022.03.26 1137 45 팬드 재무장까지 융핵 30개 남았노 [6] 시안시안 2022.03.26 59 0 안녕하세요. 비사중학교 양하림입니다. [1] 간결한닉네임 2022.03.26 85 0 ㅇㅔㅍㅣㄱ,,,ㅅㅡ토ㄹㅣ,,ㄱㅙㄴ찷ㅇㅏㅆㄷㅓㄴ게 [14] Javascript 2022.03.26 1528 50 킹레도 스토리는 재밌었는데 [3] 클러스트 2022.03.26 87 0 12렙 늅딱이 레이드? 떴는데 억덕핢,,? [8] ㅇㅇ 2022.03.26 102 2 에픽도 아레나 열광 없대 [7] 루나비 2022.03.26 128 8 얃해빠진덱읗위해서지갑기동함미다 기동목적 [3] ㅇㅇ 2022.03.26 66 0 저새끼는 맨날 챈에만 있네 [17] 상자새끼 2022.03.26 1563 48 패작 다시 출발 잉딩 2022.03.26 77 5 재르카 몬가 존나 넉백에 존나 약한거같다 [5] ㅇㅇ 2022.03.26 99 0 늒비 함선 몰루랑 레이크 만들엇워 [2] ㅇㅇ 2022.03.26 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6 10: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