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5초 전멸빔 패턴 스킵가능함? 모닝빵우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14 작성일 2022-03-26 10:15:27 https://arca.live/b/counterside/47106599 저거만 없으면 150 원턴킬 될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이수연은사랑입니다 2022-03-26 10:15:45 150??? 좆고수...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2-03-26 10:15:54 가끔 살던데 왜 사는지 모르겠음 펼쳐보기▼ kimjino 2022-03-26 10:15:59 스킵안됨 펼쳐보기▼ ㅇㅇ 2022-03-26 10:16:20 ㄴㄴ 그 패턴 스킵안되서 보통 45~50초내로 죽임 펼쳐보기▼ 모닝빵우유 2022-03-26 10:17:00 150을 그전에 잡는게 가능한가..? 애들 템하고 좀 갈아끼워서 다시 해봐야겠노 펼쳐보기▼ 제이크 2022-03-26 10:16:22 무조건 그거 전에 잡아야됨 ㄹㅇㅋㅋ 펼쳐보기▼ as 2022-03-26 10:17:02 머 가끔 쉴드랑 피해감소 공격력감소 막겹쳐서 다살는경우잇던데 잘몰루갯음.. 펼쳐보기▼ 모닝빵우유 2022-03-26 10:17:23 실드서폿 다 끼워서 가봐야겠다 펼쳐보기▼ raming 2022-03-26 10:17:41 그전에 잡아야됨 펼쳐보기▼ 불타는쓰레기 2022-03-26 10:17:43 이론상 쉴드 5개 씌우면 된다고 함 펼쳐보기▼ 잉딩 2022-03-26 10:17:57 쉴드 4개 이상 중첩되면 산다고 했던거 같은데 몰?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옳게된 리워크전 에픽 스토리 [1] ㅇㅇ 2022.03.26 105 1 인히비터 30초빔 캔슬하는짤 있지않아? hver 2022.03.26 50 0 . [16] 마루쉐 2022.03.26 1276 59 세실고모 보지빨고싶음 [4] 보노본호 2022.03.26 183 3 각성 스킬들 다 보는데 에이미+각등이 사기아닒?? [6] ㅇㅇ 2022.03.26 76 0 에붕이들이 관절염 평한뒤에 왤캐 민감하냐면 [29] Radeath 2022.03.26 2021 63 인히비터 돌면서 느끼는건 [2] 클러스트 2022.03.26 85 0 공익이랑 부사장이랑 먼관계임 [6] 살라시아 2022.03.26 98 0 정보 카사 인게임 모션 모음 - 화이트 래빗: 한소림 [7] 테렌스후드 2022.03.26 840 9 건틀렛 라파시그마 조합에 첫승을 거둠. [1] 카사프로게이머 2022.03.26 58 0 라오식찌찌가 얼마나 껄리는데 그걸 모르네 [4] Kyria 2022.03.26 124 -1 렐릭 극공속셋 만들면 자주씀? [2] 로젤리아 2022.03.26 109 0 관절염 설정도 납득이 되게 만들수 있음 솔직히 유나사랑해 2022.03.26 65 0 겜이 잘 안잡히네 [3] MBT 2022.03.26 125 0 핑테네가 홍어든 분탕이든 마루쉐 2022.03.26 50 0 솔직히 얘가 옷 입은거 셰나급으로 천박한데 [11] Taiwan_miHoYo 2022.03.26 180 0 다음시즌엔 건을 열심히 할거야 [2] 스탑약한 2022.03.26 34 0 카사브금<<웰캐조읆?? [6] ㅇㅇ 2022.03.26 74 0 시윤군 잠시 가까이 와보겠어요? [1] 나도줘 2022.03.26 106 5 에픽엔 꼴림이 부족해 [5] Alexandros 2022.03.26 95 2 ㅍ) 여신님 [3] dlbodkel 2022.03.26 88 0 OZ? OZ가 온다고? [3] 충혹마 2022.03.26 133 0 고양이가 지옥에가면? [8] Aoi 2022.03.26 83 0 35초 전멸빔 패턴 스킵가능함? [11] 모닝빵우유 2022.03.26 114 0 시발겜 촉매제가 왜 부족하지 [13] Taiwan_miHoYo 2022.03.26 195 0 다음주 월초에 이거 패키지 팔아야댐<<<MUST [15] 외없음 2022.03.26 182 0 저새끼가 전력을 낸 이유도 존나 얼탱이 없는게 [4] ㅇㅇ 2022.03.26 143 0 헉!!! 이게모야!?!?! [4] 마루쉐 2022.03.26 102 2 ✋질문 그러고 보니, 우리 레이드 있잖아 [10] 페소라붕카린이 2022.03.26 125 0 축하해조 [3]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3.26 53 4 나나하라치후유바보멍청이 [2] 미카스타 2022.03.26 51 0 아니 미친거 아님? ㅋㅋㅋㅋ [12] 피해제한탱커좀 2022.03.26 2119 71 아인츠바이가 관리자 최면걸어서 따먹는 만화 [2] Maximin 2022.03.26 135 2 오늘카사안켯내,,, [5] Aoi 2022.03.26 78 0 몰?루트 관절염 어이없긴 했지... [2] 늒네 2022.03.26 101 0 창작 찌그러진 힐데콘 [14] 디리벳 2022.03.26 1137 45 팬드 재무장까지 융핵 30개 남았노 [6] 시안시안 2022.03.26 59 0 안녕하세요. 비사중학교 양하림입니다. [1] 간결한닉네임 2022.03.26 85 0 ㅇㅔㅍㅣㄱ,,,ㅅㅡ토ㄹㅣ,,ㄱㅙㄴ찷ㅇㅏㅆㄷㅓㄴ게 [14] Javascript 2022.03.26 1528 50 킹레도 스토리는 재밌었는데 [3] 클러스트 2022.03.26 87 0 12렙 늅딱이 레이드? 떴는데 억덕핢,,? [8] ㅇㅇ 2022.03.26 102 2 에픽도 아레나 열광 없대 [7] 루나비 2022.03.26 128 8 얃해빠진덱읗위해서지갑기동함미다 기동목적 [3] ㅇㅇ 2022.03.26 66 0 저새끼는 맨날 챈에만 있네 [17] 상자새끼 2022.03.26 1563 48 패작 다시 출발 잉딩 2022.03.26 77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6 10: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