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뭐지 진짜 클러스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7 작성일 2022-03-30 13:11:11 https://arca.live/b/counterside/47404560 리코리스가 관리국으로 이직한건지, 아니면 미 정보부에 있으면서 관리국에 잠입한건지어느쪽일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30 13:12:07 구관리국 말고 현 관리국은 미국을 중심으로 한 강대국 모임일테니 미국 정보부 요원인 리코리스가 임시로 관리국 인사로 활동하는게 어렵진 않을거같은디 펼쳐보기▼ MBT 2022-03-30 13:14:30 관리국은 별도 조직일걸? 나토나 UN 같은게 아님 상호협력관계라고 하는게 맞을듯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30 13:20:04 관리실패 시점에 구관리국이 붕괴한 뒤로 그나마 형태를 유지한 미국 외 몇개 국가를 중심으로 재편한게 현 관리국으로 알고있었는데 내 기억이 확실한지 모르겠다 펼쳐보기▼ MBT 2022-03-30 13:23:54 애초에 관리국이 초월적인 기술력을 가진 집단이라 미국같은 강대국도 대정화 전쟁 때문에 급하기도하니 협력해서 자본도 금방 얻고 명성도 얻으면서 국가를 초월한 집단으로 재탄생한거지 그냥 강대국 모임이었으면 힘의 균형이 강대국들한테 쏠려서 구관리국 기술 비밀 유지도 안됐을거고 관남충이 관리국 이렇게 멋대로 못주물렀음 별개의 집단으로 보는게 합당한듯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30 13:12:59 미 정보부에서 커버 안쳐줘서 메이드로 코핀 들어간 후 코핀이 정규 넘버링 태스크포스라 임무 내려왔다고 관남충이 보낸거 아닐까??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30 13:13:54 근데 그거 아니더라도 미국도 관리국 지원 없으면 안되서 미 정보부랑 뒤에서 딜 쳐서 리코리스 잠깐 데려온거로 한게 아닐까....싶은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로갓 안하고 소신발언 간다 [3] 젯빗 2022.03.30 98 0 샤오린 초전도부옵 뭐챙겨?? [8] 모바일찍먹충 2022.03.30 235 0 전당 짜증남... [2] 뿝뿌룽 2022.03.30 53 0 첫 재무장 솔저 [8] 킹헤일로 2022.03.30 149 0 . [1] 꿀때지 2022.03.30 58 0 의외로 이쁜 오퍼 [6] IRR 2022.03.30 129 -1 오즈팀에서 도로시 개 토토 원작에도 있던 멍멍이였구나 [2] Ant 2022.03.30 106 1 공속 떠서 신났었는데 [5] jchds 2022.03.30 200 0 카메라로 보면 좀 덜하넮.. [3] Radeath 2022.03.30 82 0 님들저 산책중읾 [7] 매맞아죽엇다살아난아내 2022.03.30 80 0 각시윤 전당 ㅈ대네ㅋㅋㅋ [2] 에붕이였던것 2022.03.30 136 1 대충 카피한 덱으론 150 1천만딜이 전부인가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30 46 0 이 너머 웨딩스킨 필요하다 [1] 비질란테 2022.03.30 78 0 브리트라 하는거보니까 인히도 똑같이 하겠지? ㅇㅇ (125.130) 2022.03.30 37 0 브리트라 딜 잘넣는 사람은 얼마나 강한거여 [4] 뇌가있는용기병 2022.03.30 86 0 씨 좆됐다 [3] 킹헤일로 2022.03.30 42 0 근데 오늘 무점검패치있었음? [4] 소닉 2022.03.30 69 0 MMM은 신이야 ㅇㅇ 2022.03.30 110 0 퇴근하고 접속하니 대박이네 ㅋㅋ [10] 룩딸놈 2022.03.30 189 0 ✋질문 솔져 치피 누가쓺? [8] 디리벳 2022.03.30 126 0 머임 편의점 갈려고 나왔는데 [5] Radeath 2022.03.30 79 0 근데 카사 과금 ㅈㄴ 희안하네 [1] 잔비파파 2022.03.30 171 0 ✋질문 공로패 보상은 최대한 딜 많이 넣어야 다 먹을 수 있나? [2] 극한의가능충 2022.03.30 110 0 스포 뭐지 진짜 [6] 클러스트 2022.03.30 177 0 제이크 인메골골까지 한파츠 남았다 [8] miHoYo 2022.03.30 137 0 내 협력사는 잘 쳐야 30퍼던데 ㅇㅇ 2022.03.30 25 0 다이브 존나어려웠는데 Lacia 2022.03.30 40 0 지난 레이드 딜표 보는법 없냐 ㅇㅇ 2022.03.30 34 0 여기까지 왔다 시발 [4] 배박이겸총박이 2022.03.30 121 0 창작 닥쳐 댕댕아 [18] 이식빵아 2022.03.30 1445 49 미안한데 5분마다 끊기는거면 내 컴 문제냐? [3] 허수 2022.03.30 52 0 난 상연이가 레이드보상 고쳐줄거라 믿어 [1] 응애피아 2022.03.30 77 0 베로니카는 재무장 나와야한다 본다 [3] 룽고 2022.03.30 102 0 재르카 ㄹㅇ 미친년이네 [1] 칠영나비 2022.03.30 125 0 구인/구직 레이드 깨주실 협력사님들 구합니다 ㅜ [3] ㅜㅜ (39.113) 2022.03.30 112 0 깡통년 알찌찌만져도 아무 느낌없을듯 [3] 스크류바 2022.03.30 110 0 라파엘라 받아두길 잘했노 ㅇㅇ 2022.03.30 58 0 스포 베로니카 스토리어떻게끝났었지 [8] 펭귄국밥 2022.03.30 212 0 건틀렛 장비옵션 일부만적용 이거 신의한수인듯? [8] HOTT 2022.03.30 108 0 스포 병신새끼 [5] 디브 2022.03.30 152 0 ✋질문 장비 궁금한게 있는데 [2] 밤네나 2022.03.30 58 0 이거 뭐냐 ㅋㅋ [2] Cabala 2022.03.30 59 1 짜잔이 지금 융합해도 융핵 뱉음? ㅇㅇ 2022.03.30 58 0 제가 원하던 스킨 여기있었내요 [2] 나비꽃 2022.03.30 79 1 나나하라치후유바보멍청이 [1] 미카스타 2022.03.30 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30 13: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