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이폰은 10%인가 더 떼가서 10% 더 비싸가지구 원래 서브폰으로 결제하는데 카사는 아이폰이랑 안드랑 가격이 똑같노,,


근데 가격은 왜 안드가 아니라 아이폰 따라갊,,??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