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8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kimjin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 게임도 원신처럼 같은 케릭터 몇 개나 뽑아야 하는거 있음?
[5]
96
0
뉴비 리세계 평가점
[1]
105
0
약속해 뿌로미즈 뿌로미즈
30
0
스포
신의 나라에서 온 자들
[1]
128
0
주크박스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가 없네...
[4]
173
0
인히 토큰 교환도 괜찮은듯
78
0
그거 어디갔음??????
[4]
91
0
이거 ㅈㄴ 야한거같음
[4]
144
1
지아링 사일라흐 뽑는다고 일부러 걸렀는데
[2]
96
0
이번패치 이거좀 마음에 든다
[4]
144
1
(권한 없음)
컨소시엄 협력전에 데몰리션웜 말고 10 8 5 이런거 숫자도 치는거임??
[5]
92
0
로비 딱 좋은듯
63
0
브리트라 빡셈?
[4]
123
0
솔저가 각성히먄 그냥 카운터아니야...?
[5]
126
0
개꼴리는 헤어스타일
[8]
149
1
튜바챌 공략보는데 캐릭이 다없네......
[6]
157
0
근데 왜 깡우읾?
[2]
97
0
이거 로비브금바꾸는거 좀실망인게
82
0
그냥 로갓 안하고 소신발언 간다
[3]
98
0
샤오린 초전도부옵 뭐챙겨??
[8]
235
0
전당 짜증남...
[2]
53
0
첫 재무장 솔저
[8]
149
0
.
[1]
58
0
의외로 이쁜 오퍼
[6]
129
-1
오즈팀에서 도로시 개 토토 원작에도 있던 멍멍이였구나
[2]
106
1
공속 떠서 신났었는데
[5]
200
0
카메라로 보면 좀 덜하넮..
[3]
82
0
님들저 산책중읾
[7]
80
0
각시윤 전당 ㅈ대네ㅋㅋㅋ
[2]
136
1
대충 카피한 덱으론 150 1천만딜이 전부인가
46
0
이 너머 웨딩스킨 필요하다
[1]
78
0
브리트라 하는거보니까 인히도 똑같이 하겠지?
37
0
브리트라 딜 잘넣는 사람은 얼마나 강한거여
[4]
86
0
씨 좆됐다
[3]
42
0
근데 오늘 무점검패치있었음?
[4]
70
0
MMM은 신이야
111
0
퇴근하고 접속하니 대박이네 ㅋㅋ
[10]
190
0
✋질문
솔져 치피 누가쓺?
[8]
126
0
머임 편의점 갈려고 나왔는데
[5]
79
0
근데 카사 과금 ㅈㄴ 희안하네
[1]
171
0
✋질문
공로패 보상은 최대한 딜 많이 넣어야 다 먹을 수 있나?
[2]
110
0
스포
뭐지 진짜
[6]
178
0
제이크 인메골골까지 한파츠 남았다
[8]
137
0
내 협력사는 잘 쳐야 30퍼던데
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