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뭘 만들어놓은거냐?

구관총이고 뭐고 이 새끼 실드 다 깍기도 전에 실드 또 차는데?

삭제 못시키면 장판맞고 뒤지고?

뭘 만들어놓은거냐? 뭐 어쩌란건데 씨발

밸런스가 이게 맞다고 내놓은거냐?

방송보니까 뭐 사내에서 건틀렛 돌린다매?

결과물이 근데 이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