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주년 - 서윤기본지급, 노르망디기본지급 삭제
당시 분위기 좋을때 어영부영 날치기로 넘어감
재무장직전-쿼츠월정액안팔린다고 삭제, 재무장이 역대급이라 묻힘
t7출시-모작권구매 방식에서 각 모의 훈련권 별도로 사는거로 바뀜 -> 평소 모작권 1장씩 사두다가 몰아서 쓰는거 못하게됨
현재-무료뽑 태포지급 삭제
민심좋다고 또 은근슬쪽 날치기로 넘어갈라고함
이런식으로 깨작깨작 분탕치고 싶은거 스트레스를 푸는건지
명백히 유저가 손해보는건데
자기들은 유저들을 위한다 생각하는건지
칭찬할껀 칭찬하는게 맞는데
하나씩 빼가는게 하루이틀도 아니고
이런건 설명도 따로 안하고 걍 넘어감
쿼츠월정액은 안팔린다고 삭제한다고 설명을 햇는데 솔직히 우습고
결국 유저입장에선 걍 일방적으로 당하는거
무료뽑하는데 심술나서 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