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제이크가 좀 선 넘었단 생각이 들긴 하지만 그렇다고 이길수 없느냐 하면 그건 아닌거 같은데.
상위권덱만 봐도 제이크가 점령하고 있다 이런 수준은 아님.
당장 내가 쓰고 싶은덱이 있는데 제이크덱을 못이긴다 라는게 불만인거면 뭐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제이크가 개사기라 내가 무슨짓을 해도 이길수 없어서 접는다?
이건 좀 납득하기 힘듬.
차라리 스펙차이를 극복할수 없어서 재미가 없다고 했으면 공감했겠지만.
공감 바란거 아님 내가 불합리하다 느끼는거 공감해달라 강요하기도 싫고 게임으로 스트레스 더 받기 싫어서 접는거니까 저 새끼만 튀어나오면 난 저 새끼 대처로 어떻게든 장판 피해서 레인저 배치해보겠다고 별 지랄 생쇼를 해야되고 상대는 내 대처보고 그레모리같은 하드 cc 캐릭터를 쓰든 전진출격 후열 저격을 하든 뒤만 끊어놓으면 저 사기캐가 혼자 딜탱 다 하면서 라인 박살내놓는데 나도 제이크 아예 한판도 못잡고 만나는 족족 진게 아님 개중에 어떻게든 밀어버린 판도 있는데 그거도 상대방이 저거 하나 믿고 저코스트 러시덱 갖다 무지성으로 꼴아박은거 잡은거지 저 캐릭터 하나 나오는 순간 주도권이 일방적으로 넘어가는 거 자체가 좆같은거임 상대가 내 픽보고 후열저격이나 cc로 대처해버리면 쪽을 못쓰니까 다른 캐릭터에 비해 냅두면 지 혼자 너무 광범위한 영향을 너무 크게 너무 오래 미치는데 딜도 하는 탱커같으면 죽이기나 쉽던가 죽이기가 힘들면 영향력이나 제한적이던가 광역 지속딜도 해 맵 전체 침묵까지 걸어 카운터클래스로 백날 쳐도 실드 리필로 뒤지지도 않아 이 꼬라지 더는 불쾌해서 못보겠음 님은 어떻게 잘 잡으면서 하고 있고 크게 문제점 못느끼면 내가 겜을 잘 모르는거겠지 근데 별로 더 대처 시도해볼 생각 자체가 안듬 지 혼자 미친 밸류로 개판치는거 좆같아서 각호 무적지랄 킹 장풍지랄 별 지랄지랄 지긋지긋함 님은 잘 즐기고 있는데 징징대는거로 보였으면 미안함 그냥 기분 좆같아서 겜삭하고 똥글싼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