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는 뭐 애사심 전부 100이고 하나는 S급인가 1급인가 맞춰둬서 회식 문제 없고 순수 꾸밈인데


쿼츠 2.4배


3배쿼츠 존버용 주화 묵혀야되지않나싶기도하고

나같은 사람 지르라고 '응 3배 안내~' 하면서 조금 낮은 효율로 쿼츠 가져가게 해둔거같기도 하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