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더가 가장 첫번째에 있는 나유빈이 되야 하는데 맨끝에 있는 타오린이 리더로 잡힘
그냥 방덱 설정할때 타오린을 리더로 준거 아니냐? 할수도 있는데 지금 다른 방덱 다 이러는 데다가
전투 시작하면 구석 함선체력바에 붙어있는 리더 초상화는 리더 효과 받지도 않는 나유빈으로 되있음
방덱 뚫을때 적 재핑챙이 리더 효과 못받고 그냥 죽는 경우가 대부분이여서 의아해했는데 리더 효과는 8번 캐릭이 받고 리더 표시만 1번캐로 나오는중


리더가 가장 첫번째에 있는 나유빈이 되야 하는데 맨끝에 있는 타오린이 리더로 잡힘
그냥 방덱 설정할때 타오린을 리더로 준거 아니냐? 할수도 있는데 지금 다른 방덱 다 이러는 데다가
전투 시작하면 구석 함선체력바에 붙어있는 리더 초상화는 리더 효과 받지도 않는 나유빈으로 되있음
방덱 뚫을때 적 재핑챙이 리더 효과 못받고 그냥 죽는 경우가 대부분이여서 의아해했는데 리더 효과는 8번 캐릭이 받고 리더 표시만 1번캐로 나오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