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가 가장 첫번째에 있는 나유빈이 되야 하는데 맨끝에 있는 타오린이 리더로 잡힘


그냥 방덱 설정할때 타오린을 리더로 준거 아니냐? 할수도 있는데 지금 다른 방덱 다 이러는 데다가 


전투 시작하면 구석 함선체력바에 붙어있는 리더 초상화는 리더 효과 받지도 않는 나유빈으로 되있음


방덱 뚫을때 적 재핑챙이 리더 효과 못받고 그냥 죽는 경우가 대부분이여서 의아해했는데 리더 효과는 8번 캐릭이 받고 리더 표시만 1번캐로 나오는중